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치를 야무지게 즐기는 5가지 방법!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신차발표회 및 라이브캐스트가 8월 31일 오후 12시부터 12시 40분까지 약 40분동안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론칭쇼와 부산국제모터쇼 현장의 열기를 라이브캐스트를 통해 전달한 바 있었는데요.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치를 야무지게 즐길 수 있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알페온 미디어론치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치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하기 앞서 드는 궁금증 한가지!

미디어론치가 무엇일까요?

미디어론치란 media + launch가 결합된 말로 어떠한 작용을 한쪽에서 다른 방향으로 전달하는 매개체, 즉 신문, 텔레비전 등을 통하여 새로 출시된 상품을 알리고 그 일을 기념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미디어론치


즉 기업에서 출시된 새로운 상품을 미디어를 통해 미리 알림으로써, 신차 출시 이전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전문 기자 혹은 블로거들의 의견을 통해 한층 더 가깝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쉽게 말해서 영화를 상영하기 전에 기자, 평론가 시사회와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미디어론치


지난해 8월 지엠대우에서는 업계 최초로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신차 발표 미디어론치 현장을 라이브캐스트를 통해 전해드린바 있었는데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미디어론치


신차 및 차량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실시간 Q&A를 통해 마티즈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궁금증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였답니다.

부산국제모터쇼 라이브캐스트


올 초에 열렸던 2010 부산국제모터쇼의 지엠대우 미디어컨퍼러스 현장도 라이브캐스트 생중계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에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자, 이번 8월 31일 제주도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칭을 즐길 수 있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페온 미디어론치 라이브캐스트


이번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칭 라이브캐스트는 아프리카TV, 지엠대우톡 스퀘어 블로그와 지엠대우 모바일 웹사이트, 알페온 트위터, 지엠대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기실 수 있는데요.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칭 현장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첫 번째: 8월 31일 오후 12시부터 12시 40분까지 아프리카TV를 사수하세요!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아프리카TV를 통해 럭셔리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칭 현장 라이브 캐스트를 생방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지엠대우톡 스퀘어 블로그 하단의 비디오 뉴스 카테고리를 확인하세요!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지엠대우톡 스퀘어 하단의 비디오 뉴스 카테고리를 통해 미디어론칭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지엠대우 톡 스퀘어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쉽게 라이브 캐스트가 제공되는 웹 페이지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이 곳에서는 실시간 Q&A를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실시간 Q&A



세 번째: 지엠대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보세요!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지엠대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미디어론치 라이브 캐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지엠대우 모바일에 접속하세요!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모바일


지엠대우 모바일 (m.gmdaewoo.co.kr/alpheon)을 통해서도 라이브캐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지엠대우 알페온 트위터를 팔로우 하세요!

알페온 라이브캐스트 트위터


지엠대우 알페온 트위터를 통해서도 라이브 캐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5가지 방법을 통해 지엠대우의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당찬 모습을 확인해보시고 실시간 Q&A를 통해 궁금증도 해소하시는 건 어떠세요?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