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자동차 구입을 원하신다면 9월을 기억하세요! - 지엠대우 자동차 9월의 구입조건 안내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어느덧 9월이 성큼 앞에 다가왔습니다. 
수확의 계절인 가을이 돌아온 만큼 9월에는 특별한 소비를 계획하고 계시진 않나요?

9월, 자동차 구입을 계획하셨던 분
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9월의 구입조건 안내에 귀기울여 보세요.

럭셔리 세단 알페온


지엠대우에서는 9월 맞이하여 다양한 구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추석 한가위에 더욱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도록 추석 맞이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의 구입조건


마티즈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프리미어, 토스카를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혜택!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프리미어 구입 고객에게는 3%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이용하여 대상 차종을 구매하게 될 경우 결제 금액의 3%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구입 혜택


토스카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을 참조하여 주세요. 
6년이상 경과 소형차, 준준형 차량 3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토스카를 구입하게 될 경우 추가 혜택 100만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재구매 할인


또한 그동안 지엠대우를 꾸준히 사랑해주셨던 오너분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지엠대우 차량을 재구매하시게 될 경우 재구매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고, 지엠대우 오토카드로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을 경우 오토카드 캐시백 서비스선포인트 서비스 등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구매 할인


지엠대우 차량을 재구매하시는 고객분들은 재구매 할인오토카드 선포인트 서비스를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신다면 더욱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에 지엠대우 자동차를 구매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선포인트 지급


재구매 고객이 아니신 경우에도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자동차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지엠대우 오토카스 선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지엠대우 차량 구입시 최대 50만원까지 차감된 금액으로 자동차 구매는 물론이고 다양한 포인트 혜택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오토카드 선포인트 상환


대상 차종별 선포인트 사용가능 금액과 상환기간은 차종에 따라 그 혜택이 달라지는데요.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선포인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니 이점도 참고해두셔야 할 거 같습니다.

지엠대우 차량 구매시 1인 1대에 한하여 선포인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당 선포인트 금액의 상환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추가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점도 참고해두셔야 할 거 같아요. 최상의 구입 조건을 찾는 고객분들이라면 지엠대우의
9월 구입 조건
을 참조하여 저렴하고 편리하게 내 차를 장만하는 기회를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