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의 프리미엄이벤트! 크루즈 페스티벌


안녕하세요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블링블링 엘우즈 입니다 ^^
여러분은 지엠대우 자동차 이벤트 중 어떤 이벤트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지엠대우 자동차 이벤트들을 볼 때마다 그 색다른 종류에 깜짝깜짝 놀라곤 한답니다.
단순한 시승 그 이상의 무언가를 추구하는 지엠대우의 이벤트들!
그 중에서도 라세티 프리미어의 이벤트는 항상 기대 그 이상인 것 같아요.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에 걸맞는 톡톡 튀는 이벤트들이 많거든요. 이번에는 글쎄 !!크루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그 말로만 듣던 ! 크루즈 페스티벌!



크루즈 페스티벌

 

크루즈 페스티벌이란?

크루즈 이벤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입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매주 한 분을 추첨해 4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권을 드리는 이벤트랍니다.
크루즈 여행지는 지상 낙원이라는 푸켓, 페낭, 푸켓!!!!
라세티 프리미어의 오너에다가 크루즈 여행권까지 받는다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군요~!!
이벤트 할 때마다 절대 ~안걸린다고요? 그래도 걸리는 사람은 있기 마련이잖아요!
그리고 매주 한 분을 추천한다고 하니 당첨 확률도 업!


크루즈 페스티벌



왜 크루즈 페스티벌일까?


그런데 왜 크루즈 페스티벌이냐고요?
이것도 이유가 있답니다. 바로 라세티 프리미어가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동급 차량 최초로 장착했기 때문입니다.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더라도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입니다.
이런 안전한 기능까지! 라세티 프리미어의 안전 측면이 한층 강화된 것을 알 수 있죠!

또 다른 이벤트! 도로 위의 크루즈 여행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10월)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입하시면 매일매일 한 분을 추첨하여 주유상품권 (50만원)을 선물로 드린다고 해요
고유가 시대에 '도로위의 크루즈 여행' 이라는 이벤트 명이 절실하게 와닿네요 ^^

라세티프리미어


게다가 현재 라세티 프리미어는 구매자 전원에게 빵빵한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혜택도 많고, 또 어쩌면 낭만적인 크루즈 여행. 푸짐한 주유권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죠!!!

라세티 프리미어에서는 그밖에도 연인들이 함꼐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크루즈 여행코스 짜기 이벤트와 최고의 슈즈 디자이너 지니킴이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과 콜라보레이션한 슈즈를 전시하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랍니다.
그럼 라세티 프리미어를 내 것으로 만들어야 겠다 ! 하시는 분들은 절대 10월달을 놓치지 마세요 ^^

지금까지 지엠대우 톡 스퀘어의 블링블링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