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지엠대우 추석맞이 무상점검 캠페인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가 성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랜만에 정겨운 고향을 찾아가는 발걸음 속에는 풍요와 즐거움이 가득할텐데요. 이번 추석 연휴는 유난히 짧아
아쉬움도 크지만 그래도 추석이란 그 이름만으로도 푸근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추석맞이 무상 점검


추석이 되면 한 해 동안 정성들여 기른 햇곡식과 햇과일로 조상에게 차례도 지내고 친척들과 도란도란 모여 나눠먹는데요. 올 추석은 예년에 비해 20일 정도 늦어지면서 햇과일이 풍성하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여 요즘 같이 어려운 경제상황에 부담스러운 제수용품 준비 비용이 조금은 줄지 않을까하는 희망을 걸어봅니다.

추석맞이 무상 점검


추석이 아직 조금 남아 있지만 그리운 고향길 준비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기차 예매는 지난 달 이미 매진이 되어 버렸고, 버스나 비행기의 상황도 여의치 않을 듯한데요. 물론 티켓도 구할 수 없지만 요즘 유행하고 있는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장시간 타고 가야하는 기차나 버스가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추석맞이 무상 점검


이 때문에 개인 자동차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 같은데 일단 추석연휴 고속도로 정체가 시작되면 언제 도착할 수 있을지 예상 조차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주차장 마냥 꽉 막혀 있는 고속도로 안에서 사고가 나거나 자동차가 퍼지는 것만큼 당황하는 일은 없을 듯 한데요.
 
이런 당혹스러운 상황을 미리미리 대비하고 기분 좋은 추석이 되기 위해 추석 연휴 전 차량 정검은 필수입니다.

추석맞이 무상 점검


이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를 기념으로 지엠대우가 더욱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추석맞이 차량을 무상점검을 해 드립니다. 이번 추석 연휴가 10월 초 인데요. 그 전인 9월 한달간 추석맞이 무상 점검을 해 드리니 걱정, 근심을 날려버리고 가볍게 고향으로 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추석맞이 무상 점검


먼저, 무상정검이 되는 5가지 항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엔진오일 / 필터
2. 에어클린 엘리먼트
3. 점화플러그/ 케이블
4. 브레이크 패드 / 라이닝
5. 액세서리 벨트

여기에 타이어와 와이퍼 블레이드를 추가로 점검해드립니다. 단, 수리시 할인이 제외되네요.

위의 무상 점검 5항목을 수리 하실 경우,
지엠대우 참~클럽에 가입하신 회원분은 10%의 할인을, 일반회원 분들은 5%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 클럽에 가입된 분들에 한해 이 외에도 많은 혜택이 있는데요.
차량 정밀 진단과 무상 점검서비스와 차량실내 스모그 살균 탈취 클리닝 서비스도 함께 해 드린다고 합니다.

 ◎ 스모그 살균 탈취 클리닝 서비스란??

친환경적인 살균, 향균, 탈취 약품을 초미립화하여 차량 내부의 핸들, 기어레버, 시트, 바닥, 천장 등 세균을 머금고 있는 구석구석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98% 이상 살균처리합니다. 그리고 실내 살균 및 향균 처리 하면 기본 탈취 성분에 의한 담배 냄새 제거 뿐 아니라 각종 곰팡이나 세균들을 제거 하여 근본적인 악취를 제거 및 예방할 있는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행사 기간 내에 전국 지엠대우 정비소에서 무상점검을 받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린다고 하니 전국의 가까운 지엠대우 정비장을 방문해 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과 전국 지엠대우 정비장의 위치는 지엠대우의 추석맞이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 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