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 토스카 업그레이드 혜택 안내


뛰어난 주행성능은 물론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스타일리쉬 세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지루하고 따분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감각적인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하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토스카 업그레이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토스카 업그레이트 혜택


그동안 스타일리쉬한 토스카를  꿈꾸셨던 분들이라면 지금이 바로 절호의 찬스가 아닐까 합니다. 
토스카 업그레이드 이벤트가 바로 그 기회인데요.

토스카 업그레이트 혜택


10월 한 달동안 토스카를 구입하시는 고객에게 15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과 재고차량 할인, 오토카드 포인트 혜택까지 중형 다운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토스카 업그레이트 혜택


특히 제조사에 상관없이 6년 이상된 준중형급 이하 차량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100만원을 더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차량 변경을 희망하시는 고객들이라면 아래의 혜택 차량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토스카 업그레이트 혜택


재고차량의 경우 최고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지엠대우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지엠대우 참클럽 특별 혜택 또한 체크해두시면 보다 큰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토스카 업그레이트 혜택


지엠대우 참클럽 혜택의 경우에는 지엠대우의 차량을 재구매하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만원 부터 50만원까지 차등할인을 적용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현재 지엠대우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이전 차량 보유 이력에 따라 적용하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토스카 업그레이트 혜택


재구매 할인 혜택의 경우에는 본인을 제외한 가족 및 직계비속의 구매여부에 따라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중고차 고객의 경우에도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엠대우 참클럽 할인 혜택의 경우는 지엠대우 참클럽에 가입하여야만 적용가능한 혜택이므로 이점 또한 미리 참고해두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아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참고하시어 스타일리쉬 세단의 오너로 스타일은 물론이고 생활까지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래요.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