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피플

여자들이 말하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는? -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 구매 계약자 인터뷰


여자,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말하다!

깜찍한 디자인, 남다른 색상! 요즘 마티즈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여성들의 인기가 폭발적인데요.
여성들이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성들이 말하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Q1. 안녕하세요. 먼저 간략하게 자기소개 좀 부탁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28살의 웹디자이너 정희경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 건축사무소에서 일을 하다가 현재는 웹디자인 일을 하는 프리랜서랍니다. 주로 병원 홈페이지를 관리하는 일을 하구요. 요즘은 피어싱 전문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고 있어요. 피어싱 쇼핑몰이라고 해서 의아해 하실 분들이 계실 거 같은데요. 제가 관리하는 웹사이트들이 미용과 관련된 분야다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그 분야에 관심이 많아지게 됐어요. 요즘에는 피어싱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도 많이 사라졌고, 일종의 패션 액세서리 개념으로 확대되었어요. 지금까지 쉽게 접해보지 못한 분야다보니 준비해야할 일들이 너무 많네요.


Q2. 첫 자동차로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선택하시게 된 특별한 동기가 있으신가요?

제가 처음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보았을 때가 바로 제 생일이었거든요. 그날따라 업무도 많았고, 여러 가지로 마음이 복잡했었는데, 동네 골목에서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처음 보게 되었어요. 멀리서 뒷모양만 잠깐 본 것이었는데도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처음엔 누군가 튜닝을 했나보다 생각했었어요. 제가 원래 자동차에는 별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마티즈 핑크가 출시되었는지도 잘 몰랐었거든요. 잠깐이었지만, “이 차다!” 싶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 그 차가 마크리 핑크라는 사실을 알았죠. 처음 차를 구매하는 거라 주위에서 경차를 권유해 주시기도 했고, 저도 아직 운전이 서툴러서 초보운전인 제게는 마크리 핑크가 딱이다 싶었어요.


Q3.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 처음 보셨을 때 굉장히 인상적이라고 하셨는데, 그때의 느낌을 한마디로 표현해주신다면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이건 모지?” 이 정도로 표현이 될까요? 제가 아무리 길거리를 다녀 봐도 자동차들은 흰색 혹은 검은색, 은색 이정도가 대부분이었거든요. 근데 핑크색 차라니. 핑크색이라는 점도 특별했지만, 색상 자체가 굉장히 독특했어요. 제가 디자인 일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색상이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이 가는 편인데요. 일반적인 핑크 색상과 달라서 색상 자체에 많이 끌렸던 것 같아요. 나중에 영업소 안내 책자에서 그 색상이 모나코 핑크 색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Q4.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의 독특한 색상에 끌리셨다고 하셨는데요. 색상 이외에 마크리 핑크의 장점을 3가지 정도만 더 이야기 해주신다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우선 경제성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경차만의 특권을 누릴 수 있다는 거! 구매할 때와 유지할 때 모두 경제적으로 부담이 적다는 것! 그게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운전자들 최대의 관심사가 연비절감이라면서요.ㅎㅎ 다음으로는 깜찍한 디자인! 아무리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이 좋아도 여자들은 디자인 측면을 포기하지 못하는 거 같아요. 전자제품을 살 때에도 예쁜 디자인에 눈길이 더 가는 것처럼 말이에요. 남성분들은 잘 이해 못 하시겠지만 말이죠. 무조건 가격이 저렴하다고 구매를 하게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마지막은 도로 위에서 확실한 존재감!이 아닐까요? 요즘 미친 존재감이라는 얘기를 많이들 하시잖아요. 언제 어디에서라도 확실히 눈에 띄는 존재감! 제 생각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가 바로 그런 것 같아요.


Q5.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받게 되시면 제일 먼저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아직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받게 되면 아마도 여행을 한 번 다녀오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직업 특성상 혼자 이동하게 되는 일이 많은데요. 곧 창업을 하고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게 되면 마크리 핑크와 함께 해야 할 시간들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우선은 생활하기 편리하게 차를 꾸며 놓는 일도 해보고 싶네요.


Q6. 마지막으로 아직 경차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편견으로 인해 경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구매자로써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저도 경차를 구매하기 이전에 주변 분들에게 “고속도로에서 경차 타면 차가 뒤집어진다.” 이런 식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어요. 설마 하긴 했지만 무서운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제가 원래 집이 지방이라 장거리 주행을 하게 될 일도 많을 거 같았거든요. 근데 영업소에 방문하여 상담도 해보고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니 경차에 대한 편견들이 사라지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세금부담도 적고, 주차도 편하고 여러 가지 면에서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차더라구요. 마티즈핑크가 안전도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았다는 기사도 보았구요. 이것저것 따져보아도 여성들에게 정말 최고의 차라고 생각해요. 




남다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 핑크 마케팅 열풍을 타고 도로 위 여성들의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첫 눈에, 단 한번만 보아도 잊혀지지 않는 매력적인 이상형처럼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도 여성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갠소(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것 같습니다.

경차의 경제성과 편의성, 더불어 남과 다른 독창성까지 두루 갖춘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를 여성들이 왜 사랑할 수 밖에 없는지 그 이유를 여러분도 찾으셨나요? 

도로 위에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활약할 여성 오너들과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의 모습을 기대해보며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