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에티브 행운의 골든키를 찾아서, 지엠대우 영업소에 다녀왔습니다.


출시 전 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로 관심을 끌었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또 한번의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는데요. 바로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가까운 지엠대우 영업소에 가시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이벤트에 관한 설명을 해 드릴테니 지엠대우 영업소로 달려가기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지엠대우 영업소에서 나눠드리는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의 골든키 쿠폰입니다.
골든키를 복권처럼 긁으면 바로 저 그림들이 나오는데요~ 세개의 그림이 가로로 나란히 나온 상품을 받게 됩니다.
액정클리너머그컵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가 보이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그림이 세개 연달아 나오면 물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받아 가실 수 있는거죠~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액정클리너와 머그컵에 당첨되시면 영업소에서 바로 지급해 드리는데요. 
전 작고 깜찍한 액정클리너를 받았습니다. 액정클리너의 활용법은 조금 있다가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액정클리너가 잘 닦이면 그만이지 무슨 활용법이 있어? 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생활속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답니다.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우선, 골든키 뒷면에는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카드 앞면을 긁어 같은 그림이 가로로 3개가 나오면 해당하는 경품이 지급되는데요. 10분에겐 무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머그컵과 액정클리너는  각각 50.000개 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뜯어져 있는 왼쪽의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어 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370대의 지엠대우 MAXX 익사이터 자전거를 드린다고 하니 잊지말고 응모권도 작성해야겠죠~?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이것이 바로 제가 받은 액정클리너입니다.
요즘 누구나 PMP, 디카, 소형게임기 기타 등등 휴대용 전자기기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는데요. 그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액정클리너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당첨이 되지 않아 조금.. 많이..아주.. 아쉬웠지만 마침 액정 클리너도 필요했던 터라 기분좋게 받았습니다~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뒤에는 액정을 닦을 수 있는 보송보송한 부분이 있습니다.
여느 액정클리너와 다를바 없지만~ 액정 화면에 찍힌 지문들과 작은 먼지 하나하나까지 잘 닦일것 같죠?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마티즈 액정클리너의 또 하나의 기능~!! 터치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의 뾰족한 부분으로 터치 스크린을 살짝 살짝 눌러주면 손가락이 닿지 않는 곳까지 터치 할수 있어 간편하고 유용합니다.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그리고 마티즈 글자가 찍혀 있는 부분이 클리너와 분리되는데요. 저 분리된 부분이 100원짜리 동전크기와 같다고 합니다. 마트에 가서 카트를 사용하려면 동전을 넣어야 하는데 가방에서 지갑을 꺼내 동전을 찾아 넣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그 때~!!! 마티즈 글자가 찍혀 있는 부분을 넣으면 바로 OK!! 동전이 없을 때 굳이 바꿀 필요도 없고~~ 참 쉽죠~?

마티즈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마지막으로 '상상력, 마티즈가 되다'라는 글자가 깔끔한 흰색바탕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대표 색상으로 찍혀 있는 머그컵입니다. 터치 액정 클리너에 당첨된 제가 왜 머그컵까지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까지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 행사는 9월 7일 부터 10월 7일 까지 전국의 지엠대우 영업소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엠대우 영업소에 가시면 이벤트 참여 뿐만아니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도 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모든 분들은 가까운 지엠대우 영업소에 방문해보세요.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 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