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5차 아이디어스퀘어 당첨자 발표, 그리고 6차 아이디어스퀘어 질문을 시작합니다. - "음주운전 예방 표어를 만들어주세요"

오늘 아침 너무 춥지 않으셨나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많은 차들이 고장이 났다고 하던데..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안전하게 출근 하셨겠죠? ^^ 2~3일간 더 추워 진다고 하니 미리미리 자동차 점검 받으세요~

5차 아이디어스퀘어 당첨자 발표 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 5차 아이디어스퀘어에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지난 질문은 '디젤엔진 차량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의견을 주셨어요. 어떠한 의견을 주셨는지에 대한 포스트는 조만간 곧!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자! 그럼, 카마로 다이캐스트를 받으실 1등 분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디어 포인트가 가장 높으신 분은 '엔진은역시' 닉네임을 사용하신 분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차사기 전 항상 고민(비교분석), 하지만 결국...' 이라는 주제로 재미있게 작성해 주셨어요 ^^
엔진은역시님이 작성하신 글을 한번 보러 가 볼까요?


몰스킨 다이어리를 받으실 10분은 아래를 봐주세요 ^^

닉네임 제목
 아반떼  디젤엔진 차량에 대한 저의 생각은요~~~
 프롤로스  디젤과 수동의 결합은 고효율의 결정체
 가솔린심장  가솔린 엔진이 최고여~~ ^^
 가솔린에 한표  가솔린이 좋지 않아요? (난 시내주행 TYPE)
 진리의 라프디  디젤엔진!! 친환경과 고효율을 한번에 해결^^
 예기좀  디젤  :  휘발류  당신의 선택은 ?
 토스카후속에는 디젤엔진을~~  디젤 엔진이 최고여 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사유  디젤엔진 차량에대한 장단점!!
 용가리  디젤엔진의 선입견 때문이 아닐까여?
 워너비 라프디디젤  라프디 디젤 기대가 큽니다.

당첨되신 주인공분들은 gmdaewootalk@gmail.com 으로 아이디, 성함, 핸드폰번호, 주소, 우편번호, 비밀번호 를 남겨 주세요~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비밀번호를 남겨주세요. 그래야 본인 확인이 가능해서 배송해 드립니다.
다시 한번 더 당첨되신 11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 



자 그럼, 이젠 6차 아이디어스퀘어 질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
이번 연말은 어떻게 보낼 예정이신가요?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유쾌한 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술!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술자리에서 혼자 음료수 잔을 들고 있다고 해서 눈치가 보이시진 않으시나요?
매일 매일 술 약속으로 가득한 이번 연말을 속 아프고, 마음까지 아프지 않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이번 아이디어 스퀘어에는 음주운전을 예방할 수 있는 나만의 재미있고 유쾌한 음주운전 예방 표어를 만들어 주세요.
"음주운전도 주저하지 않을 애주가들의 정신을 확 깨워줄 강력한 메시지!" 이번에도 참여해 주실거죠? ^ ^  

음주운전예방표어


모든 사고가 그러하듯 설마하는 생각이 큰 사고를 부르기 마련인데요. 설마 한잔인데 괜찮겠지 하는 생각이 많은 사람들을 위험에 빠트리기도 하고, 즐거운 한 해동안의 기억을 고통으로 기록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술을 사랑하고, 차를 사랑하는, 결코 둘 다 잡을 수 없는 두 마리 토끼를 쫒는 운전자들을 위한 경고의 메시지!
아무리 술에 취해도 정신이 번쩍 들만한 음주운전 예방 표어가 있다면 음주 후 운전대를 잡는 운전자분들의 수가 많이 줄어들지 않을 까요?

이번 6차 아이디어 스퀘어는 아래의 일정으로 진행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간: 2010년 12월 15일 ~ 12월 30일
발표: 2010년 12월 31일 

아이디어 스퀘어 참여자 분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카마로 다이캐스트! 이번에도 아이디어 점수가 가장 높은 한 분을 선정하여 카마로 다이캐스트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오니, 매번 안타깝게 1등을 놓치셨던 아이디어 스퀘어 참여자 여러분, 더욱 분발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 


안타깝게 1등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지난 번보다 더욱 사랑스런 아이템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아이디어 랭킹 차순위 10분을 선정하여 귀엽고 편리한 탁상용 가습기를 선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건조한 겨울철 사무실 혹은 실내에서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 되겠죠? ^ ^ 


이번 아이디어 스퀘어는 여러분의 넘치는 재치와 상상력이 빛을 발하게 될 순간이 아닌가 생각되는 데요.


갑작스런 표어 공모에 당황하여 머릿속이 까마득해지셨다면, 음주운전에 대한 토비토커의 생각을 먼저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불어 재미있는 표어도 함께 감상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제 모든 준비를 마치셨다면 아이디어 스퀘어에서 여러분의 숨겨진 재치와 감각을 뽐내주세요!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