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엔 극장보다 내 차가 더 좋다! - 사랑하는 연인과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은?


오늘은 정말 춥고 바람 많이 불지만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 모두들 오늘 저녁,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시나요? 아니면 시외로 드라이브를 떠나시나요? 아니면 영화? 연극? 뮤지컬? 크리스마스이브에 더불어 금요일 저녁이니 오늘은 어딜가나 사람들(특히 커플들!)이 북적거리고, 특히나 퇴근하실때 교통 혼잡이 예상됩니다. 모두들 안전운전 하세요 ^^

크리스마스 이브 혹은 크리스마스 저녁에 아직 계획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주 좋은 정보 하나 알려 드리겠습니다. ^^


크리스마스에 가장 붐비는 곳! 하면 바로 극장이 아닐까 하는데요. 만약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극장을 소유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둘 만의 공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자동차 영화관을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저는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으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네비게이션에는  5.1 채널 DVD를 감상할 수 있는 DVD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이번 크리스마스에 프리미엄 극장이 부럽지 않은 편안하고 안락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알페온 프리미엄 극장을 준비해 볼까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다 보니 간단한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이렇게 준비하는 정성! 이 있어야 감동이겠죠? ^^


15분만에 완성한 알페온 대쉬보드~ 짜잔~~~ 어떠세요?????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은 로맨틱한 실내 인테리어와 국내 최대 8인치 스크린, 5.1 채널 DVD,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차량에서 영화를 감상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DVD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제가 선정한 영화는 바로! 러브액츄얼리 입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DVD 케이스에서 DVD를 꺼내시고 CD 넣는 곳에 넣어주세요.


DVD를 넣으면 알페온 화면에서 'Disc를 읽고 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그럼 DVD를 볼 수 있게 실행 되고 있는 거랍니다.


그 후 나오는 화면은! 아래와 같이~ 집에서 보는 DVD화면처럼 나오더라구요.
그럼 자막을 선택하시고! 영화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럭셔리 세단 알페온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게 단둘이 영화 보기 준비 끝!!! 


여기서 잠깐! 영화보기 시작버튼을 눌렀는데 자막 설정을 안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하세요.
아래 왼쪽에 이미지에 있는 제 손 보이시나요? 제가 누르고 있는 'CONFIG' 버튼을 누르면 언어 설정 메뉴가 나온답니다.
그럼, 언어 설정 버튼을 클릭한 후 언어를 설정하면 된답니다 ^^ 어떠세요? 쉬우시죠?


알페온에서 영화보면 더 좋은 8가지 이유! 소개해 드릴께요~

첫 째,     듀얼콕핏 인테리어는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둘 째,     센터콘솔 슬라이딩 암레스트는 안락함을 제공하고, USB  포트를 이용하여 손쉽게 파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셋 째,     헤드레스트는 푸시 타입의 버튼으로 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머리 아랫부분을 지지하는 설계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넷 째,     온도 조절이 가능한 열선시트를 통해 추운 날씨에도 따듯합니다.
다섯 째,  알페온의 적용된 네비게이션은 국내 최대 사이즈인 8인치 스크린으로 보다 넓어진 시야를 자랑합니다.
여섯 째,  독일 Harman  Becker 의 인피니티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하여 11개 스피커와  8채널 외장 앰프를 통해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한다.
일곱 째,  하이라이트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 UP!
여덟 째,  대시보드에서 도어까지 이어지는 오션 블루 조명으로 이국적인 실내분위기 연출 OK!

연인과 둘 만의 로맨틱한 알페온 DVD 극장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꾸미기도 중요하고 영화 선정도 중요하지만! DVD를 감상할 최적의 장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혹시 지난 번 토비토커 선셋님이 소개하신 뚝섬 유원지를 기억하시나요?


멀리 도심을 떠나지 않아도 가까운 한강에는 야경이 아름다운 곳들이 참 많은데요. 야경이 아름다운 강가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도 즐기고, 영화도 감상할 수 있는 곳!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한강 어떠세요? 


유난히 쌀쌀한 날씨 탓에 더욱 한산할 그 곳! 한강 주차장은 주차요금도 저렴하고 아름다운 야경까지 갖추고 있어 영화를 보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한강에 위치한 12개의 공원에는 총 46개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7,603대의 차량들이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뚝섬 유원지 및 12개의 한강공원을 제대로 이용하기 위한 노하우 포스트 방문해 보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시구요. 모두모두 행운이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