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7차 아이디어 스퀘어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초보운전 딱지에서 벗어나는 노하우는?

날씨는 아직도 춥기만 하지만 아이디어 스퀘어의 열기는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번 7차 아이디어 스퀘어 질문이었던 " 초보운전 딱지에서 벗어나는 노하우는?" 운전을 잘 할 수 있는 여러분들의 노하우들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아이디어 스퀘어를 쭉 살펴보면서 느낀 것은  무엇이든 잘하고 싶은 게 있다면, 계속해서 연습, 연습, 연습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사진을 잘 찍고 싶으면 이것 저것 많이 찍고, 글을 잘 쓰고 싶으면 무엇이든 읽고 쓰고 그리고 운전을 잘하고 싶으면 두려움이 있어도 지하철을 타고 싶은 유혹을 물리치고 차와 함께 도로 위에 나오는 것, 이것이 초보운전 딱지 떼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 아닐까요?


이번 7차 아이디어 스퀘어는 정말 럭셔리~~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었죠!!! 1등 하신분들 그리고 아이디어 포인트가 높으신 10분 모두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럭셔리한 남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받으실 1등을 발표 하겠습니다.
일등은 바로 두구두구~~~~ 서바이벌 님의 '서바이벌 운전법이 필요합니다' 입니다.


닉네임 제목
예기좀 초보운전 참 재미 있으면서 어렵지요 ..^^
올드앤유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
김여사 자신을 믿어라~!!
자신감 역시 자신감이죠!!
긴장합시다 신호등앞 정차시 만큼은 긴장합시다.
당당 당당하게
누에고티 초보운전 딱지를 때려면 일단 자신감으로 무장하자
최쏘 초보탈출을 위한 자신의 노력은??
nurse78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도리뿡 초보시절은 누구에게나 있는법

당첨되신 주인공분들은 gmdaewootalk@gmail.com 으로 아이디, 성함, 핸드폰번호, 주소, 우편번호, 비밀번호 를 남겨 주세요~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비밀번호를 남겨주세요. 그래야 본인 확인이 가능해서 배송해 드립니다. 다시 한번 당첨되신 11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 

이번 아이디어 스퀘어에서 살펴볼 수 있었던 중요한 한 가지는 많은 분들이 '마인드 컨트롤'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해주셨다는 점이었습니다! 자신을 믿어라~ 자신감이 가장 중요하다. 자신감으로 무장하자, 당당하게 많은 분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기본은 바로 자신을 믿는데서 나오는 자신감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죠.

제가 좋아하는 화가 반고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림을 못그린다고 생각될때는 열심히 그림을 그린다. 그러면 자연스레 나는 그림을 못 그린다는 생각이 사라진다" 누구에게나 자신을 부족하게 생각하는 마음은 있나봅니다. 반고흐 역시 살아있을 때는 인정받지 못했기에 절망할 때도 있었지만, 결국 그를 위대한 화가로 만든것은 끝내 자신을 믿는 마음 때문이 아니었을까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가득한 아이디어 스퀘어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놀러오세요~~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