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7일간의 기적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1월 27일에 방송된 MBC '7일간의 기적'을 보셨나요? 제가 좋아하는 방송인 김제동님이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우리 회사의 야무지고 세련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등장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7일간의 기적'은 한국인의 정을 재발견한다는 취지를 가진 프로그램이더군요. 한국인의 정... 지엠대우...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큰 그림...  머지? 머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촬영팀이 옹기 종기 모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김제동님이 보이질 않습니다.제동이형 정말 보고 싶어요ㅠㅠ

여전히 보이질 않는군요. 저의 직감이 가운데 키 작은 사람이 김제동이고 눈 쌓인 차는 알페온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역시 알페온의 중후한 뒤태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졸졸졸... 촬영팀처럼 보이기 위해 따라 다녔습니다. 방송용 카메라도 보이지만, 디카로도 촬영을 하더군요. 디카로 찍은 영상은 아웃포커싱이 좋아서 조금 더 아름다운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 설명은 '어른곰'님 합니다.그쵸?

(디카로 촬영중인 분의 얼굴은 가렸습니다.) 저는 문 밖에 있어서 자세한 얘기를 듣지 못했습니다만, 김제동님이 화려한 입담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림과 교환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누가 시승을 하고 있을까요? 보이시나요?

바로 김제동님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운전했습니다.

할리우드 파파라치도 울고 갈 다파라가 찍은 방송인 김제동님의 파파라치샷입니다.

이렇게... 7일간의 기적 '배달차를 구하라'편은 지엠대우 한마음 재단의 도움으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7일간의 기적 다시 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너스) 왜 다파라는 김제동님의 팬인가?

김제동님이 KBS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MC관련 강좌를 매주 했었죠. 제가 그걸 배우고, 김제동님의 방송을 꾸준히 모니터링 한 결과... 학교 축제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C를 자신감 충분하게 그리고 즐겁게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번 쭉~했죠. 덕분에 '엠씨뤼'라는 별명도 얻었고요.

일화가 있는데... 축제 끝나고 대략 10명이 넘는 여고생들에게 둘러 쌓여서 원성을 들었죠.
"왜 우리 지오디 오빠들에게 케잌을 전달하지 않았냐?" "오빠 생일인데 너무한거 아니냐?  ㅜㅜ"
"혹시 소속사 관계자 아니냐? 왜 오빠들에게 우리 마음을 전달해 주지 않냐!" 등등등...

근데 위기가 고조되는 순간에.... 그룹짱으로 보이는 여고생이 상황을 정리해줘서 살았답니다.
"야! 그만해! 이러면 우리 지오디 오빠들 욕먹이는 거야! 그만 울고 가자."

이상. 김제동님 덕분에 즐거웠던 대학축제 MC 시절을 회상한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