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신년회 종결자, 토비토커분들의 센스만점 포토월 사진 구경오세요~


지난 25일, 홍대 알라또레에서 지엠대우 톡스퀘어의 의 토비토커 신년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토비토커 신년회는 기존과 달리 조금 특별한 신년회 이었답니다. 아주 고급스럽고 맛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신년회를 가졌답니다. 
또한 포토월, OX퀴즈, 명함 뽑기, 마지막으로 라이브로 신년회 모습을 여러분들께 전달해 드렸었습니다.
특히, 포토월을 준비하여 토비토커님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었는데요~
그 현장! 함께 살펴 보시죠! 

지엠대우토비토커

지엠대우상패


2010년도에 받은 웹어워드코리아, 블로그 어워드 기업 부문 최우수상,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상패, 상장들 입니다
드디어 토비토커님들의 품에 안길 수가 있었습니다. 신년회에 이렇게 2010년 지엠대우톡 블로그에서 받은 상장들이 떡하니 전시되어 있어~ 신년회 분위기를 더욱 돋구었답니다.


1년동안 지엠대우톡 블로그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 바로 토비토커 분들이 있어서이지 않겠어요?? ^^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지엠대우톡 블로그랍니다)
토비토커님들과 와인잔으로 건배하며 2011년에는 지금보다 더 멋진 지엠대우 톡 블로그가 되길 기원 하였답니다.


맛있는 와인과, 스테이크, 파스타를 먹으며 시간이 흐르는 줄 모르고 수다를 떨었어요 ^^


이 O,X판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 토비토커님들과 함께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고 난 후 OX퀴즈를 시작하였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어른곰님께서 1등을 하셔서 좋은~ 경품을 받아 가셨죠!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나셔서 1등을 하시다니.. 대단해요! ㅎ)
에이쓰 님이 O, 나머지 분들이 X를 들고 계시네요~ 과연 이때 누가 정답이었을까요? ㅎㅎ


이어 명함뽑기를 하였는데요, 행운의 토비토커 3분은 막시무스님, 재이재이님, 미역님이셨습니다 (미역님은 어디에 ㅠ)
마지막 이미지는 다파라님이신데요~ 아기가 태어나 아기 모자와 양말을 준비하여 전달해 드렸답니다.


라이브 중간에 다파라님과 320Nm님이 지엠대우 갤러리님들과  영상을 보고 있는 분들께 안부의 메시지 보냈답니다.
(사실 부인분께 보내는 메시지는 아니였는지요~ ㅎ)

 (더플린보이/다파라(위쪽)/북극여우(아래쪽)/막시무스)

(어잌후야/어른곰/선셋)

(어잌후야,에이쓰(위쪽)/320Nm(아래쪽)/다파라/막시무스)

마지막으로 포토월에서 토비토커 분 한분 한분 촬영을 하였는데요 ^^ 모두들 환한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ㅎㅎ
(멀큰아이님, 미역님, 재이재이님 안계시네요..ㅠ그래도! 단체 사진이 있으니깐요 ^^)

북극여우님은 여유로운 표정관리가 돋보이셨어요~
특히 한 손에는 와인 한 병, 한 손에는 상패를 들고 계셔서 그런지, 마치 깐느 영화제에서 수상한 감독님 같았습니다!

320Nm님은 포토월 사진을 찍는다고 하자! 바로 달려가 소품을 들고오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어잌후야님과 에이쓰님의 훈훈한 포즈입니다~ 두 분 묘하게 잘어울리시는데요. 다음번 신년회때, 콤비로 행사 진행을 해주시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

신년회에 복터진 어른곰님! 특히, 골든벨 OX 퀴즈 최후의 1인으로 등극하며, 남산 데이트 풀코스 보딩 패스를 받아가셨죠~
위 사진은 포토월에서의 덩실덩실 절로 어깨춤을 추고 계신 어른곰님 모습입니다. 다음번에 귀여운 아기곰이 함께한 남산
가족 여행 포스팅도 꼭 올려주세요~~

막시무스님의 포토월 사진입니다! 마치 카레이싱 대회에 나가 상을 받아오신 것 같은 개선장군 스타일~~~~~~~~포즈

다파라님~ 저와 마주보고 앉으셨는데 너무너무 유쾌하고 재밌으셔서 한참 웃었습니다. 포토월에서 저렇게 멋지게 상패를 들고 찍으시며 당당하게 '15년 뒤에도 이런 모습 다시 보게 될 것이다' 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셨는데요.
과연 그 말뜻을 무엇일까요? 모두 기다려봅시다!

디자인을 담당하시는 더플린 보이님, 강렬한 와인빛 상패 하나 들었을 뿐인데...뭔가 스타일리쉬한 이 포스는 무엇일까요?
과연....?

어잌후야님은 수영을 잘하시는 걸까요? 복싱을 잘하시는 걸까요?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최고로 많은 포스트를 작성하신 선셋님의 여유로운 미소가 돋보입니다. ^^


마지막 뽀너스 사진~ 다들 눈치 채셨나요? ㅎㅎㅎ 사진 찍었을 때는 몰랐는데, 이럴수가 웃음을 멈출 수가 없네요~!!!!!!
(혹시 이사진 올렸다고... 화내시진 않으실거죠? ^^) 사진 중앙에 포토월 종결자 두 분이 보입니다!
다파라님과 어른곰님의 훈훈한 모습만 봐도, 이번 신년회의 따뜻한 사랑이 넘치는 분위기 그대로 전달되시죠?
무엇보다 토비토커 분들이 다들 유쾌하시고 너무 재미있으셔서 덩달아 저까지 업된 기분이 되었습니다. 

막시무스님의 시선으로 바라본 2011년 신년회 포스트도 함께 감상 하시죠 ^^
 
다음번에도 토비토커분들과의 좋은 만남 기대하며,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블링블링 엘우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