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2월! 차량구매하시고 새해복도 받아가세요~2월의 구입조건



안녕하세요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블로거 여러분?
설날은 잘 보내셨나요~설날이 지나니 진정한 의미의 새해가 시작된 것 같은데요~
확인해보니, 어김없이 2월달에도 지엠대우 2월의 구입조건이 나왔습니다.
이번 2월에는 차종별 어떤 구입 혜택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물론 이 구입조건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는 사항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특별 구입 혜택

 지엠대우가 한국신차안전도평가 최고등급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안전도 평가 1등급 획득을 기념하여 전 차종을 대상으로 네비게이션 또는 하이패스 내장형 블랙박스 (고객선택 가능)을 지원합니다. 또 한 차량별로 특별 구입 혜택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 볼까요? 

하나!  젠트라X/젠트라는 무상 에어컨 또는 70만원 지원을 합니다. 

둘! 라세티 프리미어는 모델 별로 각각 다른 구입 혜택이 있습니다. 쉐보레 배지 Kit 무상 장착은 모든 모델에 지원이 됩니다.  
MY10 전 트림은 50만원을 지원 하고 있으며, MY11 SX/CDX은 30 만원 (디젤 제외) 및 1/2월 생산 MY11 1.8 SESC 옵션 장착 차량 15만원을 지원합니다. 

셋! 토스카는 12% D/C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넷! 알페온을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iPad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부 상세 프로그램  





지엠대우에서 제공하는 할부 프로그램은 총 5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차 종 별로 적용이 되는 할부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차량을 구매하기 전, 꼼꼼히 따져봐야 되겠죠?

최대가치 보장할부 

최대가치 보장할부는 라세티 프리미어와 알페온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중고차 보장율 : 라세티 프리미어 – 55% / 알페온 – 50%
-  할부 조건
  : 라세티 프리미어 (선수금 - 10% / 할부 이율 – 5.9% / 36개월)
  : 알페온 (선수금 - 10% / 할부 이율 – 6.9% / 36개월)
-  라세티 프리미어 : 기본 할인과 중복 가능

유예할부 (36개월) 
-  대상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선수금 19만9천원, 할부이율 4.9%

저리할부(36개월)
-  대상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라세티 프리미어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선수금 10만원, 라세티 프리미어 선수율 10%, 5.9% 이자율

무이자 할부(36개월)
- 대상 : 토스카
- 선수율 :  30%

슬림 할부
- 대상: 전 차종
- 선수율 10%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마티즈 클래식/다마스/라보는 선수금 10만원)
- 할부 이율: 7.5%/24개월(젠트라/젠트라X,다마스/라보/알페온 적용),
                 7.5%/ 36개월(전 차종. 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라세티프리미어 제외)

GM DAEWOO 오토카드로 구매 시 특별할인



GM DAEWOO 차량 구매 시, GM DAEWOO와 연계된 오토카드를 구매하는 경우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M DAEWOO 오토카드는 GM DAEWOO 삼성 오토카드와 GM DAEWOO 오토 롯데카드 총 2종류가 있습니다. 오토카드 사용 시 차종별 20만원/30만원 先 포인트 할인 및 최대 200만원 적립포인트 할인이 가능합니다.

>>선 포인트 자세히 보러가기

GM DAEWOO 참클럽 회원 특별 할인



GM DAEWOO 참클럽에 가입한 회원 중, 1993년 이후 GM DAEWOO 신차 구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재 구매 대수에 따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다마스/라보는 10-40만원, 기타 차종은 20-50만원까지 추가 로열티 할인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 보유고객도 차종에 따라 10만원 또는 20만원 로열티 할인이 됩니다.

참클럽에 가입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2만원 상당 엔진오일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GM DAEWOO 참클럽 자세히 보러가기


지금까지 지엠대우 2월의 구입조건을 살펴보셨습니다. 상기 조건은 행사기간 중 출고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것
모두 아시죠?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지엠대우 고객 센터나 가까운 영업소에 연락바랍니다. 특히 이번에는 쉐보레 배지 키트가 제공되는 제품들이 있어 많이 기대가 됩니다^^ 지엠대우 차량은 물론,2월에 지엠대우 차량을 구매하시는 분들 새해복까지 듬뿍 받아가세요~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