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쉐보레 올란도 신차 발표회 입맛대로 즐기는 4가지 방법!


2011년 2월 9일 오전 8시 30분!
드디어,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쉐보레 올란도 베일이 벗겨집니다.

올란도


지난 알페온 신차 발표회에 이어 이번 쉐보레 올란도 신차 발표회에서는 어떤 생중계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지 지켜봐 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쉐보레 올란도 신차 발표회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까요?

올란도 신차 발표회 생중계를 입맛따라 즐길 수 있는 4가지 방법

이번 신차 발표회에는 알페온 신차 발표회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들을 활용하여 생중계로 이뤄집니다.
특히 신차 발표회 생중계를 보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웹사이트 하단의 채팅장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올란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들을 속 시원하게 해소하실 수 있을 거예요!


1.  야무지게 물어보며 즐기자! 쉐보레 올란도 사이트 


 
쉐보레 올란도 사이트에서는 신차 발표회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담아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곳을 통해 올란도에 대한 소개와 개발 배경, 디자인, 홍보영상, 시승행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답니다! 올란도에 관련 된 궁금한 점은 여기서 많이 많이 물어 주세요~ 
연구,개발, 디자인,마케팅 관련 10명의 사내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답변해 드립니다.


2. 친근하게 즐기자! 페이스북과 트위터


지엠대우 페이스북에서도 올란도 신차 발표회 생중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들의 활용은 여러분의  참여와 함께하는 신차 발표회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올란도 신차 발표회를 생중계로 보실 수 있으시구요 ^^
페이스북과 더불어 지엠대우 트위터 계정을 찾아 팔로윙 하시면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팔로윙 부탁드려요~


3. 보던 곳에서 즐기자! 지엠대우 톡 스퀘어 블로그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블로거 분들을 위해,
평소에 즐겨찾는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도 올란도 신차 발표회 영상을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블로그에 들어 오시면 바로 보실 수 있게 블로그가 변경 될 예정입니다. 지엠대우 톡 스퀘어 블로그에서 올란도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4. 손안에서 즐기자! 모바일 지엠대우


스마트폰 시대인 만큼, 스마트폰으로도 쉐보레 올란도 신차 발표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볼 수 없으신 분들, 이동 중인 분들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인 지엠대우 모바일에서 쉐보레 올란도를 즐겨 주세요.
손안에서 간단하게 올란도 신차 발표회 생중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모바일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주세요~ ^^ 다운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뜹니다.
그럼! LIVE로 된 아이콘틀 클릭 해 주세요. 그럼 9시부터 생중계로 시청 하실 수 있으십니다 ^^


여기서 잠깐!!
엑박이 떠서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그 해결책을 알려 드리도록 할께요~ ^^
아프리카티비 사이트 접속한 뒤 메인화면 우측하단에 보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 곳이 있답니다. 그 곳을 클릭 후 팝업창이 뜨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뒤 수동설치를 해야 합니다. 수동으로 설치가 완료되면 오픈TV업데이트랑 팝업이 뜨니 “예”라고 선택한 뒤 설치하면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소셜 미디어를 총동원해서 펼쳐지는 쉐보레 올란도의 신차 발표회가 정말 기대됩니다. 또 올란도 공식 신차 발표회 이후에는 가수 겸 카레이서로 유명한 김진표씨의 올란도 시승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 또한 인터넷 생중계 된다고 하니 쉐보레 올란도의 첫 데뷔무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지금까지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