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ALV! MPV! 이 알파벳들의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ALV, MPV 이 알파벳들의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뭔가 거창하게 느껴지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ALV, MPV는 올란도를 이야기할 때 절대 몰라서는 안되는 알파벳 약자들 이랍니다. 이제 곧 여러분들도 올란도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지켜보실 수 있을 텐데요. 미디어론치 이후 이슈로 급부상할 올란도에 대하여 친구 혹은 동료에게 말할 때, "올란도는 말이야.." 어깨에 힘을 실어 주려면 약간의 공부가 필요할 것도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올란도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하여 ALV, MPV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ALV, MPV를 모르신다면, 올란도를 완전히 즐기시기 어려울 것 같은 데요. 먼저 ALV는 무엇의 약자 일까요? 

ALV (Active Life Vehicle) 로 명칭하는 올란도는, 기존에 없었던 신개념의 차량으로 새로운 세그먼트를 제시하여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게 될 것입니다. 즉 ALV는 올란도와 함께 시작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하는 데요.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세단, SUV (Sports Utility Vehicle: 스포츠형 다목적 자동차), MPV (Multi-Purpose Vehicle: 다목적 자동차)의 속성을 두루 갖춘 새로운 컨셉의 차량으로 스포츠, 아웃도어 레저, 도심 주행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 줄 젊은 도시 가족에게 알맞는 차량입니다.

또한 최근 자동차를 이용한 다양한 레저 활동과 문화 생활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ALV (Active Life Vehicle)올란도는 가족 중심의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리더가 될 것입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이미 위에 언급된 내용을 통해 MPV의 의미를 알게 되셨을 텐데요. 

MPV (Multi-Purpose Vehicle)는 다목적 자동차를 의미합니다.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미 자동차와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MPV (Multi-Purpose Vehicle: 다목적 자동차)의 시장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2009년 이후로 신차출시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MPV시장을 확대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국내 MPV 자동차와 비교하여 MPV자동차의 수준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특히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동급 경쟁 차종들과 비교하였을 때, 동급최장의 휠베이스로 컴팩트한 사이즈이면서 휠베이스가 길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PV (Multi-Purpose Vehicle)자동차로서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독특하고 신선한 디자인은 스타일적으로 SUV (Sports Utility Vehicle) 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SUV를 연상시키는 웅장하고 감각적인 박스 타입 디자인의 올란도는 동급 경쟁 차종에 비해 젊은 이미지를 확보하였는데요. 더불어 세단과 같은 안정적인 승차감과 정숙성, 기능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새로운 스타일의 신개념 차량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제 ALV, MPV의 의미를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올란도와 함께 시작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이제 올란도를 즐기실 준비를 모두 마치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올란도 미디어론치 생중계를 통해 신개념 자동차의 위풍당당한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