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8차 아이디어 스퀘어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자동차를 활용해 이벤트를 한다면?


기대하고 기대하던 8차 아이디어 스퀘어의 당첨자를 공개하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당첨자 분들께는 발렌타인 데이를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한 선물들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아이디어 스퀘어의 열기도 정말 뜨거웠습니다!!!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솔로로 보내기 싫으신 분들! 권태로운 연인 사이 불길을 다시 당겨보고 싶다는 분들!
아이디어 스퀘어를 참고해보세요~ 이벤트 아이디어들이 쏟아진답니다.



이번 아이디어스퀘어의 1등 당첨자 부터 발표하겠습니다.
1등은.....
바로 푸락님의 '자동차를 활용한 이벤트'가 차지했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푸락님의 이벤트 아이디어는 헬륨풍선과 현수막을 사용한 이벤트였습니다.
트렁크를 열면 사랑의 메세지가 적힌 현수막이 헬륨 풍선과 함께 뜨는...마치 영화 속 한장면 같은 그런 이벤트 였습니다.
이런 이벤트 한 번 받아보면 정말 평생 못잊을 것 같아요!



    닉네임                                      제             목
 존란 유치할것 같지만 사랑하는 연인은 감동 받겠죠??ㅋ
 내사랑 콩 ☆바로바로~~ 내가 받고 싶은 자동차 프러포즈 이벤트~~ >.< ☆
 또이 이벤트라는게 정성을 보여주면 감동하지 않을까요??
 마시마로 제가 받은 프로포즈에요 ^^
 코코팜 아무래도 음성메세지로~
 동호회 자동차 동호회 도움을 구하는건 어떨까요?
 멜로디 사랑의 멜로디~~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야외극장 야외극장 이용
 허니러브 자동차를 웨딩카처럼 멋지게 꾸민후에...

나머지 당첨자 분들께는 베스킨 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주인공분들은 gmdaewootalk@gmail.com 으로 아이디, 성함, 핸드폰번호, 주소, 우편번호, 비밀번호 를 남겨 주세요~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비밀번호를 남겨주세요. 그래야 본인 확인이 가능해서 배송해 드립니다. 다시 한번 당첨되신 11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 

이번 아이디어 스퀘어를 보면서, 느꼈던 것은 많은 분들이 대책없이 화려한 이벤트보다, 남들과 다른 아이디어에 정성과 진심이 들어간 이벤트들을 더 선호하셨다는 점이에요~이벤트 전문회사에 돈만 내면 풀코스로 해주는 이벤트보다. 상대방을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스스로 기획한 이벤트가 더 의미있고 울림도 진하겠죠?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여느때보다 더욱 뜨거웠던
8차 아이디어 스퀘어를 마무리 하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도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 보내세요!

이번 발렌타인 데이~ 혼자 보내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 ! 어서 아이디어 스퀘어를 방문하셔서 아이디어 많이 담아가세요!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