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Fun To Drive AVEO, 아베오 신차발표회 기념 트위터/ 페이스북 이벤트!


오래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오늘 '갖고 싶은 차' 아베오가 베일을 벗고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2월 16일 오전 8시 30분, 드디어 오늘 용산 전쟁기념관내 쉐보레 타운에서 쉐보레 아베오(Aveo)의 신차발표회가 열리는데요.
쉐보레 아베오(Aveo)의 후끈후끈한 신차발표회 현장의 열기를 라이브캐스트를 통해 감상하시고 따끈따끈한 커피도 받아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엠대우 톡 스퀘어를 통해 이미 소개드린바 있듯이 쉐보레 아베오(Aveo) 신차발표회 현장을 오전 8시 30분 부터 인터넷생중계로 전달해드릴텐데요. 지엠대우 톡 스퀘어, 쉐보레 아베오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지엠대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열기도 느껴보시고, 아베오(Aveo)가 준비한 SNS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아베오 신차발표회를 라이브로 감상하시고 지엠대우 트위터/페이스북 친구가 되어 주세요"

이벤트 기간: 2011년 2월 16일, 단 하루!

참여방법:  1. 트위터로 참여하기
                 2. 페이스북으로 참여하기

이벤트 상품: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200(트위터 100, 페이스북 100분, 각각 선착순 100분)

유의사항


- 이벤트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결정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각 선착순 100)

- 공지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분들은 E-mail : gmdaewootalk@gmail.com으로 닉네임 및 핸드폰 번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선착순 이벤트 인원 충족 시 공지를 통해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아베오 신차발표회 기념 이벤트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한데요.  먼저 트위터로 참여하는 방법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트위터로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트위터로 참여하는 방법

Step 1. 지엠대우 트위터의 생중계 멘션을 RT해 주세요!
Step 2. 지엠대우 페이스북 페이북 페이지의 LIKE를 눌러 지엠대우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주세요.
Step 3. 지엠대우 페이스북 아베오 탭에 이벤트 참여 여부와 아베오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주세요.

지엠대우 트위터 바로가기

어때요? 참 쉽죠?  페이스북으로 참여하는 방법도 마찬가지로 정말 간단하답니다.

페이스북으로 참여하는 방법

Step 1. 지엠대우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LIKE를 클릭하고 팬이 되어 주세요.
Step 2. 지엠대우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서 함께 신차 발표회를 보고 싶은 친구를 초청해주세요.
Step 3. 지엠대우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  참여 여부와 아베오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주세요.

페이스북으로 바로가기

어떠세요? 누워서 떡먹기 라구요?  이벤트를 참여하기에 앞서 꼭 기억해 두셔야 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이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는 것인데요.

아베오 신차발표회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트위터와 페이스북 각각 선착순 100명분만을 선정하여 커피교환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베오 신차발표회의 후끈 후끈한 열기도 느껴보시고, 따끈따끈 이벤트에도 참여해보는 건 어떠세요? 갖고 싶은 차, 아베오를 만나는 감동이 두 배로 커지지 않을까요?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