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용산 전쟁기념관 '쉐보레 타운'에서 열린 '아베오' 신차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막시무스입니다.

지난 9일 신개념 글로벌 7인승 ALV '쉐보레 올란도' 신차 발표회에 이어 16일 같은장소 '쉐보레 타운(Chevrolet Town)'에서 열린 글로벌 소형차 '쉐보레 아베오' 신차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쉐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 신차 발표회는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신차 발표의 현장에 제가 있었답니다. 

자, 그럼 '쉐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 신차 발표회의 생생한 현장으로 가 보실까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린 신차 발표회의 장소인 '쉐보레 타운(Chevrolet Town)' 입니다.
역시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군요...

아베오 신차발표회


이번에도 아침 일찍 도착해서 전쟁기념관에서 일출을 보게 되는 군요... ^^

전쟁기념관


'쉐보레 타운'(Chevrolet Town)을 출입을 할 수 있는 메인 게이트 입니다.

신차발표회


신차 발표회에 앞서 '아베오'가 위풍당당한 첫 선을 보이기 위해서 많은 준비를 합니다. 
이렇게 신차발표회 행사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많은 분들의 수고로 행사 준비가 되는군요...

아베오,신차발표회


깔끔하게 준비된 오늘의 주인공 '쉐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

아베오,신차발표회


신차 발표회장의 메인무대 뒤로 돌아가 봤습니다. 스크린의 뒤로는 방송중계를 위한 장비와 스텝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Afreeca TV에서 현장중계를 하고 있더군요...
 

아베오,신차발표회


이번 아베오 신차 발표회에는 3분의 MC분들이 함께 하셨는데요... 이신애씨와 이슬비씨, 윤서희씨가 함께 하였답니다.
방송전 대본연습이 한창이시군요...

아베오,신차발표회


혹시 아베오에 대한 궁금증을 웹챗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해 보신 분들이 계신가요???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이곳 현장 웹챗룸에서 각 분야의 담당자가  명쾌한 답변 해 드린답니다. 
웹챗에 대해서는 다음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베오,신차발표회,웹챗


이곳은 '쉐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 개발에 관련된 프레젠테이션이 있을 발표회장 입니다.  

아베오,신차발표회


이번 시승식에는 4도어 세단과 5도어 해치백 두가지 모델이 준비 되었답니다.

아베오,신차발표회


포토세션이 시작 즈음 저는 다시 신차 발표회장의 메인무대로 돌아왔습니다.
많은 기자분들이 아베오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시는군요...

아베오,신차발표회


오토타임즈의 박진우 기자님이 생방송중 인터뷰를 하고 계시고요...
 

아베오,신차발표회


아베오의 신차 발표회를 취재하기 위한 기자분들의 취재열기가 전해 지나요?
신차 발표회는 언제나 이렇게 취재열기로 후끈~  달아 올라 있답니다. ^^

아베오,신차발표회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쉐보레 아베오'의 신차발표회가 시작됩니다.

아베오,신차발표회


포토세션이 시작되어 마이크 아카몬 사장님께서 올란도 옆에 자리를 하셨습니다.  

아베오,신차발표회


모델분과 함께하며 엄지 손가락을 번쩍 세워들며 멋진 포즈를 보여주십니다 . 

아베오,신차발표회


이제, 포토세션을 정리할 시간이 되어갑니다.  
아베오와 두 모델분들의 근접촬영때에는 기자분들의 취재 과열현상까지 일어날 정도 였답니다. ㅎ~  ^^

아베오,신차발표회


포토세션이 끝나고 시승식에 사용될 아베오가 대기하고있는 신차발표회장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아베오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도시의 빌딩 이미지로 신차발표회장 배경을 만들었더군요... 

아베오,신차발표회


마이크 아카몬 사장님은 자신감 넘치는 어조의 스피치로 쉐보레의 브랜드 철학에 대해 설명을 해 주셨답니다. 
아울러 "쉐보레는 한국이다." 시리즈 제 1탄 '올란도'편과 제 2탄 '아베오'편에 이은 제 3탄을 기다려 달라는 자신감 넘치는 부탁의 말씀도 있었습니다.

마이크 아카몬


이어 디자인센터의 김태완 부사장님은 '아베오'의 창의적인 디자인에 관련된 설명이 있으셨고요...  

김태완


기술 연구소의 손동연 부사장님은 '아베오'에 대한 신기술과 글로벌 연구개발 업무에 대한 설명도 있었습니다. 

손동연




아베오 신차 발표회는 이렇게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시승식의 목적지인 양평으로 출발하기 위해 승차를 하고 있습니다.

아베오,신차발표회

자, 그럼 아베오 시승식 현장으로 달려가 보실까요...  슝~

아베오,신차발표회


이상으로 용산 전쟁기념관에 있었던 쉐보레 '아베오'의 신차 발표회 현장을 스케치 해 드렸는데요...
신차발표회의 현장감이 생생하게 전달이 되었는지요???

다음은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양평의 힐 하우스까지 아베오의 시승기(R&D)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베오 시승기도 기대해 주세요~ ^^




 이상, 아베오 신차발표회장에서 기자단의 취재열기에 후끈 달아오른 토비토커 막시무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