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카마로

쉐보레 카마로 출시!!

18일 용산에 위치한 쉐보레 타운에서 카마로가 드디어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국내용 쉐보레 카마로는 어떤 점이 변경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카마로는 전장과 전폭이 각각 4,836, 1,918mm 로 거대한 프로포션을 자랑합니다. 
현대 제니시스 쿱 보다 전장에서는 206mm가 전폭은 무려 53mm가 더 넓으며 전고는 오히려 8mm가 낮습니다.
따라서 사진으로 보는 것과는 달리 실제로 보면 숨이 막힐 듯 한 포스를 뿜어 냅니다.


후면은 국내 턴시그널 관련 법규 만족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리어 램프가 눈에 띄는데요


기존 벌브타입의 램프에서 LED 타입으로 변경 되었으며 디자인이 더욱 세련되어 졌습니다.


또한 범퍼에 있던 후진등이 리어램프 중앙으로 옮겨 졌으며 국내 도로사정에 맞게 4채널 후방 주차 경보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Halo Ring이 포함된 HID 프로젝션 램프는 적용되지 않았지만 할로겐 램프만으로도 여전히 멋진 모습입니다.
추후에 꼭 RS 패키지가 선택 가능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9인치의 거대한 휠은 245/50/R19  P-ZERO 타이어와 매칭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312마력 3.6L리더 직분사 엔진이 적용 되었으며 5200rpm에서 37.7kg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인테리어에서는 HUD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선루프가 기본이며 크루즈 컨트롤과 오디오 컨트롤 기능이 포함된 스티어링 휠에는 시프트 패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카마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배터리, 유압, 유온, 오일량을 나타내는 네모난 형상의 Four Pack 게이지 또한 포함이 되어 있으며 보스턴 프리미어 9 스피커 시스템도 적용이 되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의 국내 판매가격은 4,700 만원.


그리고 트렌스포머 패키지는 옐로우 바디 칼라에 검정 스트라이프, 그리고 트렌스포머 오리지널 엠블렘등이 추가 되며 가격은 4,800 만원 이라고 합니다.
이제 곧 도로위에서 카마로를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이상 토비토커 더플린보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