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런칭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CHEVROLET BIG BANG!!!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 런칭 기념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1년 3월 1일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과 한국지엠의 도약에 넘치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여러분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쉐보레 런칭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는데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2011년 라인업 BIG 3가 총 출동한 이번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보시고 예쁜 경품도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한국지엠의 도약을 애정으로 지켜봐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성역 코엑스와 가로수길, 부산 센텀시티로 이어지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였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코엑스에 마련된 3개의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시고 스탬프 3개를 받으시면 예쁜 쉐보레 머그컵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좀 더 빠르고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팁을 살짝 소개해드리자면, 제일 먼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 쉐보레 BIG3를 만나보시고, 스탬프를 받으신 후에 두 번째 이벤트부스로 이동하시는 겁니다!

스탬프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맵이 밀레니엄 광장에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을 제일 먼저 방문하셔야 수고를 덜으실 수 있어요! 
    


두 번째 이벤트 부스는 메가박스로 가는 길에 위치해있는데요. 이곳에 방문하셔서 KINECT JOY RIDE 게임을 직접 참여하시고 스탬프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하루 두 번 KINECT JOY RIDE 게임의 종결자를 가리는 쉐보레 챔피언쉽 레이스가 열리는데요. 쉐보레 챔피언쉽 레이스에 참여하셔서 1승을 거두실 때마다 미리 준비한 풍성한 기념품도 함께 받으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 티켓 박스 주변에 위치한 Flying CAMARO의 멋진 퍼포먼스를 감상하시고 스탬프를 받아주세요. 3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으신 분들은 집으로 돌아가시는 길에 밀레니엄 광장에 방문하셔서 예쁜 쉐보레 머그컵을 수령하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더불어 가로수 길에 위치한 쉐보레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시면 따듯한 커피와 함께 스페셜한 고급 머니클립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쉐보레 런칭 기념 이벤트는 3월 1일 화요일부터 진행되어 3월 6일 일요일, 이번 주말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자세한 일정을 참고하셔서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애인, 가족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밀레니엄 광장         이벤트 코트         메가박스    인터컨티넨탈 영상쇼    쉐보레 팝업 스토어
      3월 1일 ~ 6일       3월 1일 ~ 13일     3월 1일 ~ 4월 30일        3월 1일 ~ 6일      3월 1일 ~ 20일

국내시장에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쉐보레 브랜드의 런칭 이벤트에 여러분의 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이 후 포스팅할 이벤트 현장 스케치도 기대해 주세요 ^ ^
 
이상 한국지엠 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