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쉐보레 올란도... 소설같은 이야기 그리고 대리점.

올란도에 짐을 싣고 놀러갈 준비를 하는데... 뒤에서 갑자기 레조를 세우시고 나이 지긋하신 두 분이 걸어오셨습니다.
소설같은 일이 '다파라'에게 일어날 줄이야.... 아자뵹~~! 좋구나~!

(사진은 파주 출판 단지 휴게소 입니다.)
어르신: 이거 올란도? 레조 후속. 이번에 나온거에요?
다파라: 네. 맞는데요...

어르신: 와. 잘 나왔네. 휠은 사제인가? 인치업?
다파라: 아니요. 최고급 옵션에 들어가는 18인치 입니다.

어르신: 내가 레조만 2대 째 몰고 있는데, 이것만큼 좋은 차가 없어. 아들이 레조 후속 나온다고 기다라고 했거든. 오늘 갈산역 대리점 갈려고 했어. 내가 거기서 2대를 샀거든. 오늘 안 가도 되겠네. 명함 좀 줘봐요.
다파라: 저는 영업사원은 아니고, 회사에서 수출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갈산점으로 가서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올란도 편하게 구경하시죠.

어르신: 음.. 좋네. 사람 태우고, 짐 싣는데는 레조만한 차가 없지. 얘(올란도)도 사다리 들어가나?
다파라: 사다리요??? 혹시 레죠에 있으면 제가 대신 넣어보겠습니다.

어르신: 아니. 지금은 없어. 카탈로그 있으면 줘 봐요.
다파라: 카탈로그 준비해 놓은게 없네요(매번 느끼는 거지만, 시승차에 카탈로그는 필수...ㅜㅜ.)  키 드릴테니깐. 시승해 보시겠어요? 차 정말 잘 나갑니다.

어르신: 아니야. 너무 새 차라서 운전하기 좀 그래...부담되네. 대리점 안 가봐도 되니깐 괜찮아. 오늘 운 좋네 그려.
다파라: 시승차라서 괜찮습니다. 운전 부담없이 하셔도 되요. 그럼 시동이라도.... 엔진소리 참 좋습니다.

어르신: 그럴까? 이 버튼 누르면 되나?
다파라: 네. 스마트 버튼이고, 가볍게 누르시면 시동이 걸립니다. 한번 더 누르시면 시동 꺼지고요.

어르신: 이 정도급 차량 살려면 돈 삼천은 줘야 하는데. 가격 저렴하게 잘 나왔네.
다파라: 지금 보시고 있는 차량이 최고급 풀옵션으로 2645만원입니다.

어르신: 가격 좋네 그려. 좋아. 차 잘 보고 가네. 수고하시오...
다파라: 안녕히 가세요.

약 십 여 분간 어르신과의 대화를 마쳤습니다. 와이프가 저에게 한 마디 하더군요.
"영업사원같아..." 이 말을 듣는데, 왜 기분이 좋아지는 걸까요???

출발전 요즘 유행하는 동요집을 플레이합니다. 위대한 탄생의 방시혁님이 프로듀싱한 '말놀이 동요집'이죠. 동요가 상당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도!룡용, 레!룡용, 미!룡용, 파!룡용, 솔~~ 라~~ 시~룡용~~~!
특히, 조권이 부른 '원숭이'는 대박입니다. 애아빠라면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아이유는 잠시.. 다른 곳에...흠..쿨럭쿨럭.

저는 아니고, 와이프가 열심히 불러주기 때문에 책은 2열 등받이 수납함에 넣습니다. 그물망이 아니라서 깔끔하고 좋네요.

디럭스형 유모차를 트렁크에 싣고 6인승 셋팅을 했습니다. 올란도가 7인승니깐, 최대한 강조를 해야죠!

크루즈컨트롤 기능을 키고 자유로를 달렸습니다. 기능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전방의 안전거리는 충분히 확보하고 작동하였습니다. 뭔가...운전을 꽁짜로 하고 있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발을 어디다 놓아야 할 지 고민이 되더군요. 엑셀? 브레이크?....
그래서 그냥 엑셀에 발을 올려놨습니다...

보이시죠? 밀리지도 않고,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자유로는 시속90키로 제한이여서 크루즈 컨트를 기능으로 규정속도를 정확히 맞춰가며 편한 주행을 했습니다.

올란도의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적당히 사용하여 임진각에 도착했습니다. 트립상 평균연비는 15.5km. 좋습니다!

디럭스형 유모차를 꺼내고, 저는 이제 놀러 갑니다.

바람만 적당히 불면 괜찮은 곳인데.. 올 때마다 바람이 심하네요.

바람 때문에 일찍 집에 왔고, 올란도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연비를 15.6km 까지 올렸습니다. 오늘만 약 130km 정도 운전했네요.

오전의 어르신 일이 생각나고 유비무환의 자세를 위해 집 근처 대리점으로 갔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이 부천 북부점이네요.

일요일 늦은 시간이지만, 무려 2팀이 계약을 하고 있었습니다. 앉아 계신분은 크루즈 화이트를 계약중이셨죠. 베르나디젤을 소유중이셨다고 했으니.. 제 느낌으로는 크루즈디젤을 계약하셨을 겁니다.!!! 역시 크루즈 디젤! 남자라면 디젤~!

양해를 구하고, 카탈로그를 차종 별로 챙겼습니다. 하지만 카마로는 북부점에 2개 밖에 없어서 사진만 찍고 왔습니다.
저보다는 카마로를 구매하실 분이 가져가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올란도 카탈로그를 먼저 봤는데, 기존 카탈로그보다 고급스럽고 많은 양의 정보를 담아놨더군요. 역시 좋았습니다. 올란도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당장 대리점으로 가셔서 카탈로그를 GET! 하시길 바랍니다.

올란도와 쉐보레 크루즈의 사진입니다. 쉐보레 크루즈의 바디킷이 인상적이네요. 올란도.. 분위기가 대단히 좋습니다.
가자 오르란도~!

이상, 마트에서 장을 봐도 마트 영업사원으로 오해를 받는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