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9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우리 명절중 가장 풍성하다는 추석!! 비록 연휴는 짧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지난 9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많은 독자분들에게 사랑받았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정리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9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순위를 살펴보시고 혹시 놓치신 포스트가 있스시다면, 다시 골라 보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10위부터 시작합니다.

10.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안전성, 과연 어느 정도일까요?

마크리 에어백 시스템


지난 9월 보험개발원 자동차연구소에서 국내 시판중인 1000cc급 경차(대상: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모닝) 1톤 소형트럭(대상: 포터II, 봉고III)을 대상으로 실시한 64km/h, 운전석측 40% 엇갈림 변형벽(ODB; Offset Deformable Barrier) 충돌시험에서 종합 안전성 등급에서 가장 높은 성적인 1등급을 받아서 화제가 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안정성을 자세하게 설명한 포스트가 10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경차가 약할거라는 선입견을 가지신 분들!! 필독해 주세요^^


9. 엣지걸을 위한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엣지 있는 수납공간을 소개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수납공간


9위에 다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야기입니다. 경차 이상의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실용적인 수납공간들을 찾아 소개해 드렸었죠. 많은 분들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수납공간에 대해 궁금하셨나 보네요. 여러분들도 실용적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수납공간을 다시한번 살펴 보시죠


8. 엣지 있는 뒷태!! 리어램프

리어램프, 후반부도 엣지있게!


스타일의 완성, 엣지있는 자동차의 리어램프를 모아서 살펴 본 포스트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얼마나 리어램프만 보시고 차종을 알아 맞추실 수 있스신가요? 한번 테스트 해 보시겠어요?


7. 라세티 프리미어 ID - 스타일, 파워 그리고, 멋진 사진들

라세티 프리미어 ID - 스타일, 파워 그리고, 멋진 사진들


요즘 블로고스피어의 화제,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라세티 프리미어 ID 신차 발표회장 소식을 전한 포스트가 9월 인기포스트 행운의 7위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정말 제이쿠니 부사장님이 직접 포스팅을 하시는지 궁금해 하셨는데요, 계속되는 포스트로 그 의문은 풀리셨으리라 생각되네요. 사실 요즘 제이쿠니 부사장님은 블로그의 매력에 푸~욱 빠지셨답니다.^^


6. 라세티 프리미어 지엠대우룩, 홀덴룩 그리고 쉐비룩을 알아봅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지엠대우룩, 홀덴룩 그리고 쉐비룩을 알아봅니다.


이제 9월 인기 포스트 6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출되는 국가별 달라지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외관을 토비토커 다파라님께서 정리해 주셨습니다. 조금씩 차이를 보이는 라세티 프리미어를 살펴보시죠.


5.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직접 담아봤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ID


9월에 새로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멋진 모습을 토비토커가 직접 촬영하여 먼저 소개해 드렸었죠? 이 포스트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원한 파주 바람개비 언덕의 배경과 새로워진 라세티 프리미어 ID (1.8 가솔린 모델)을 사진으로 감상해 보시죠.


4.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색상 중 가장 맘에 드는 색상은 바로 이것!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다양해진 색상에 어떠한 색상을 선택해야 할지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죠? 그래서 직접 여러분들께 인기투표를 해 보았던 포스트가 9월 인기 포스트 4위를 차지했네요. 10월 4일 현재 '프라하 블랙' 색상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선호하시는 색상에 투표를 해주세요.


3.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한동안 블로고스피어를 뜨겁게 달구었던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슈퍼카 이야기를 통해 디젤엔진의 차이와 강점을 살펴본 포스트가 많은 독자분들의 관심을 받았군요. 9월 인기포스트 3위에 올랐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는 이제 1.8 가솔린 모델, ID의 추가로 더욱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으니 각각의 차이를 이해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합리적인 선택이 필요하겠습니다. 그렇다면 포스트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좀 더 빠르시겠죠?


2. 2010 라세티 프리미어 ID (1.8 가솔린) 미디어 시승회 현장

라세티 프리미어 ID


이제 9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인기포스트 2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9월 22일 차세대 준준형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발표한 현장을 발빠르게 취재한 포스트가 바로 영예의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역시 라세티 프리미어 1.8에 대한 관심이 뜨겁네요. 10월 계속 될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시승기와 리뷰 포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외관 크기를 직접 그리고 쉽게 알아봅니다.

사양으로 보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두~~둥!! 9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1위는.....바로 두 명의 토비토커가 직접 지엠대우 용산쇼룸을 방문하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외관크기를 측정하고 쉽게 설명해드린 포스트가 차지하였습니다. 짝짝짝~~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동급최강 외관크기를 직접 확인시켜 드렸는데요, 10월에도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토비토커 직접 발빠르게 취재하여 소개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9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를 빛낸 인기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혹시라도 놓치신 포스트가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하시구요, 저희 토비토커는 10월에도 보다 알차고 재미있는 포스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참, 지엠대우 톡에서 미션이벤트 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길거리에서 만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포스팅하고 트랙백을 걸어주시면 참가 선착순으로 무료 영화 예매권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상세 이벤트 내용을 참조하시어 빠르게 참여하세요^^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찾으면 공짜 영화 예매권이!! - 지엠대우 톡 이벤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찾으면 공짜 영화 예매권이!! - 지엠대우 톡 이벤트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빈애니메이터였습니다.

지엠대우 톡 blog.gmdaewootal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