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한땀 한땀 장인의 정신이 돋보였던, 한국지엠톡 3월의 인기 포스트는?


3월의 한국지엠톡 블로그에서는 어떤 포스트들의 여러분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을까요?
3월의 인기 포스트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더욱 더 양질의 포스트와 읽을 거리들이 많아지는 한국지엠톡 블로그~
여러분께 자랑스러운 3월의 베스트 포스트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10위,멀큰아이님 쉐보레 아베오 일반인 시승기 free rider-완결편

아베오

양질의 사진과 시간 흐름에 따른 탄탄한 포스트 구성이 돗보이는 멀큰아이님의 포스트가 3월의 베스트 포스트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멀큰아이님과 어른곰님이 함께 아주 재밌는 이벤트를 기획하셨죠.
바로 프리 허그도 아니요 프리 키스도 아닌!!! 프리라이드~! 프리 라이드 기획은 너무나 색다른 시도였습니다.
프리 라이드를 통해, 직접 거리로 나가 사람들의 따끈따끈한 의견을 들어본 두 분의 열정에 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과 관심을 보내 주셨어요! 저도 이런 도전정신 닮고 싶습니다! 혹시 길에서 우연히 만나뵙거든 저도 프리 라이드 시켜주세요!!!

9위, 선셋님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 여성 바이크 라이더가 본 올란도는?

라이더

폭발적인 속도감의 매력에 뿍 빠져있는 매력적인 여성 바이크 라이더 2분의 자유로 시승기가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젋고 예쁘신 라이더 분들의 시승기라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폭발적인 스피드의 바이크를 선호하시는 분들인 만큼 엑셀 페달을 밟았을 때, 차고 나가는 느낌이 좋은 올란도를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셨죠.

8위, 어른곰님 아베오 일반인 시승기 FreeRide (부제:무모한 도전)

아베오

아베오 일반인 시승기 1편 부제-무모한 도전 편입니다. 어른곰님과 멀큰아이님이 아베오로 프리라이드 이벤트를 해보면
어떨까?하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과정을 생생한 포스트로 소개해 주셨습니다. 길에서 직접 만난 일반인 분들의 시승기는전문가 분들의 시승기와는 또다른 매력을 전해 주었습니다..

한국지엠톡의 무한도전? 무모한 도전팀의 철학

아베오에 대한 시승기는 이미 여러 블로그에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에 대해 전문가 분들이 많이 작성해 주셨습니다. 저희는 느끼지 못하는 많은 부분에 대해 세심하게 말씀해 주십니다. 하지만 너무 전문적으로 쓰시다 보니 일반 차를 타시는 분들이 잘 모르는 용어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우리는 차를 꼭 운전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뒷자리에 탈 수도 있고 옆자리에 탈 수도 있고 가끔은 트렁크에 탈 수도 있고...그래서 무작위로 지나가는 시민분들을 태우고 어떤 느낌인지 듣고 싶었습니다.

7위, 다파라님 쉐보레 올란도 외곽순환 고속도로 연비 측정

올란도

피곤함을 무릅쓰고 새벽 4시의 야심한 시각 쉐보레 올란도의 고속도로 연비를 측정하러 가신 다파라님의 뜨거운 열정을 빛을 발했습니다. 덧붙이자면 새벽녘의 시간과 잘 어울리는 다파라님만의 감각적인 사진도 인상깊었습니다. 또 포스트 간간히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다소 철학적인 시구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승부는 무의미 하다. 우리는 오늘 기록을 만들 뿐이다'
포스트의 한구절 맛보기입니다! 꺄... 마치 중경삼림과 같은 느낌의 영화를 한 편 보는 것 같습니다. 직접 포스트를 보고, 감각적인 사진과 멋진 글을 느껴보시죠~

6위, 다파라님 올란도 네비게이션 설치 방법

올란도

올란도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대변하듯, 올란도와 관련된 포스트들이 상위권에 올랐습니다.다파라님이 2연승 하셨네요. 특히 자세한 사진과 함께 올란도에 네비게이션을 설치하는 가장 최적의 방법을 소개해 주셔서 머리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올란도에 네비게이션을 설치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전면 유리에 부착하는 방법과 올란도의 대시보드 중앙 위쪽에 부착하는 두 가지 방법 중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방법을 골라 골라 주세요!

5위, 토울의해머님, 내 인생의 첫 자동차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쉐보레 스파크를 첫차로 장만하신 토울의해머님의 설레는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는 포스트입니다. 특히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양질의 사진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왜왜왜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을 사는 것이 이득인가에 대해 납득할 만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토울의해머님의 꼼꼼한 손익계산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드님 너무너무 귀엽죠?

4위, 라온제나님 몹시직찍! 쉐보레 스파크! LT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라온제나님의 양질의 포스트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꼼꼼하게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궁금했던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차량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눈이 호강한 포스트 였습니다. 창원공장까지 달려가서, 쉐보레 스파크의 스페셜 에디션의 다양한 모델을 그것도 직찍으로!! 찍어오신 라온제나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3위,더플린보이님,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디자인편

올란도

역시 디자인은 디자인을 하시는 분에게 여쭤보는게 이해가 빠르죠. 한 컷 한 컷, 이태리 장인의 손길로 찍은 사진과 앞 옆 뒤에서 꼼꼼하게 살펴본 올란도 시승기의 디자인이 마치 작품 하나를 보는 듯한, 그런 포스트 였습니다. 올란도의 디자인에 관심을 가진 모든 분들의 목마름을 채워줄 수 있는 단비 같은 포스트가 아니었나 합니다.

2위 , 더플린보이님, 쉐보레 올란도 시승기-주행성능 및 연비편

올란도

꼼꼼하고 알뜰하신 많은 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란도의 주행성능 및 연비편이 3월의 베스트 포스트 2위를 차지했습니다.

● 더플린보이님의 이 디테일한 한땀 한 땀 시승기를 보십시요..

올란도 AT의 공인연비는 14km/L입니다. (참고로 크루즈 디젤 AT의 연비는 15.9km/L)
주행 환경은 시내 80% 고속 20% 이고 연비 테스트 동안의 평균 주행 속도는 32Km입니다.  
트립상에서 평균 연비는 12km/L 로 표시됩니다만 좀 더 정확한 측정을 위해 주행 후 연료를 가득 채우는 방식을 사용하였습니다.연비테스트 동안 620Km를 주행하였으며 기름을 가득 채우니 55L 가 들어 갑니다. (참고로 연료탱크의 용량은 64리터.) 620 을 55 로 나누니.... 11.2km/L라는 계산이 나옵니다.시승차는 아직 1000Km 밖에 뛰지 않아 길들이기가 끝나지 않은 상태이고 시내 위주의 주행 환경등을 감안하면 꽨찮은 연비입니다.경험상 엔진이 좀 더 길이 들면 시내에서는 12km/L 고속주행에서는 17km/L 이상은 나올 듯합니다.


1위, 어른곰님,쉐보레 올란도 실내에 누워보자

어른곰님의 새로운 시도는 한국지엠톡 블로그의 새로운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올란도 얼핏보면, 트렁크에서 숙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궁금했지만, 직접 해보지 못했던 소심한 호기심들, 이젠 접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성인 남성 2분이 누워도 충분한 공간을 자랑하는 올란도, 사진 한 장만으로도 그 가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른곰님의 다양한 시도 또 기대하겠습니다!

점점 색다른 시도와 재밌는 도전들로 가득한 포스트들이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빛내주고 있습니다! 또 어떤 재밌는 포스트들이 올라올지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항상 도전을 아끼지 않는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베스트 블로거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