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쉐보레 말리부(MALIBU)를 인터넷 생중계로 만나보세요


"2011년 4월 19일 오전 9시 30분, 쉐보레 말리부(MALIBU) 세계가 주목하다!"

다이내믹한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쉐보레 브랜드의 첫 글로벌 중형차 쉐보레 말리부(MALIBU)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1 상하이 모터쇼(Auto Shanghai 2011)'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글로벌 쉐보레(Chevrolet) 브랜드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Malibu)를 미디어에서 한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계 최초, 인터넷 생중계로 만나보는 쉐보레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MALIBU) 쇼카!"



쉐보레 말리부(MALIBU)는 높은 연비와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4기통 엔진과 최적화된 성능의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어,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할만한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최적의 차량 설계를 바탕으로 글로벌 중형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할 차세대 기대주입니다.


쉐보레 말리부(MALIBU) 2010년 한 해 동안 미국에서만 20만여대가 판매된 쉐보레의 베스트셀링 모델 중 하나로 2008년 이래 총 40회 이상의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쉐보레의 대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쉐보레 말리부쇼카(Malibu Show car) 4 19일 '상하이모터쇼 2011'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인데요.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쉐보레 말리부 쇼카를 고화질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한국시각 오전 930분부터 GM의 미디어 사이트와 쉐보레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쉐보레 말리부(MALIBU)에 대한 궁금증은 이날 쉐보레 페이스북과 말리부 트위터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Q&A를 통하여 말끔하게 해소시켜 드릴 예정입니다.  


2011년 4월 19일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될 쉐보레 말리부 쇼카(Malibu Show car) 인터넷 생중계 방송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고화질로 보다 생생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쉐보레 브랜드의 첫 글로벌 중형차 쉐보레 말리부(MALIBU)는 올 하반기 국내시장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화려한 비상을 앞두고 있는 쉐보레 말리부의 힘찬 도약을 인터넷 생중계를 통하여 여러분도 함께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