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크루즈(CRUZE)5 해치백의 공개가 기다려지는 이유는?


"드디어 크루즈(CRUZE)5가 베일을 벗습니다."


더욱 슬림해진 뒷태로 보다 더 특별해진 쉐보레 크루즈(CRUZE)5가 여러분의 곁을 찾아왔습니다. 쉐보레 크루즈(CRUZE)5는 뛰어난 주행 성능과 전세계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의 안전성을 획득하며 그 명성을 입증하였답니다 ^^
전세계인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고 있는 쉐보레 크루즈5 해치백의 공개가 기다려지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쉐보레 크루즈(CRUZE)5는 초호화 여객선 크루즈(Cruise)를 연상시키는 격조 높고 세련된 디자인과 환상적인 승차감으로 지난 해 파리 모터쇼에서 쇼카(SHOW CAR)로 처음 공개된 이래로 지금까지 전세계 자동차 매니아와 언론의 집중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쉐보레 크루즈(CRUZE)5는 뒷 문을 끌어 올려 완전히 오픈 시킬 수 있는 개방형 구조와 트렁크와 객실이 연결 되어 더욱 실용적인 실내구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해치백(Hatch back) 차량입니다.


보통 해치백 차량은 도어가 5개이기 때문에 5 Door hatch back 차량으로 부르곤 하는데요. 이미 유럽시장에서는 해치백 차량의 실용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4 Door 세단 차량보다 더욱 사랑받고 있으며, 매년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이러한 전세계 시장의 흐름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실용성과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해치백 차량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쉐보레 크루즈 해치백 차량에 대한 관심 또한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점이 쉐보레 크루즈(CRUZE)5의 공개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CRUZE)5의 해치백 차량은 후드에서 트렁크까지 유연하게 이어지는 아치형 루프라인과 스포티하고 균형잡힌 바디인, 휠아웃 디자인으로 보다 감각적이고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완성하였는데요. 

쉐보레 크루즈(CRUZE)5의 완벽한 바디 라인은 최고의 비율을 갖춘 예술적 감각에서 비롯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전세계인들의 시선을 집중시킬만한 완벽 라인, 여러분의 곁으로 성큼 다가온 쉐보레 크루즈5 해치백의 특별한 매력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그간의 명성을 능가하는 최고의 차량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이상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스퀘어 토비토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