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글로벌 해치백 ‘쉐보레 크루즈5’ 신차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글로벌 해치백 ‘쉐보레 크루즈5’ 신차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5월 23! 서울 여의도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에서는 쉐보레 크루즈5 모델의 신차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서울 한강의 멋진 모습을 배경으로 진행된 쉐보레 크루즈5 신차발표회! 그 현장 여러분들께 생생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그럼 행사장으로 지금 출발해 볼까요
?

행사장 입간판


건물 바깥에는 크루즈5 차량이 모델과 함께 전시되어 있어 행사 시작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달래주었으며, 이른아침부터 조깅을 하시는 분들,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 모두 크루즈5 해치백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전시차량

촬영모습


전시차량2

전시차량3


시승전에 전시되어있는 차량을 통해서 차의 외부 디자인과 내부 디자인을 충분히 구경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해치백 만이 가지는 특징인 뒷태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빨간 색상과 어울려 시선을 확 잡았습니다!

행사장입구1


전시차량과 모델 사진을 찍다보니 눈깜짝할 새에 10시가 다 되어갑니다!
시승행사와 관련된 설명을 듣기위해 건물 1층에 마련된 행사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오늘 역시 정말 많은 기자분들이 찾아주셨네요!

시승설명1

 

시승일정과 시승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있는 기자분들! 안전하게 다녀오기 위해 모두들 경청하시네요 :) 오늘 시승은 서울 마리나를 출발해 자유로 자동차 극장을 경유해 돌아오는 시승 코스로 마련되었습니다.

시승차량

시승행사1

시승행사2


설명을 듣고나니 정확히 10시가 되었습니다. 이제 크루즈5를 직접 만나기 위해 다시 행사건물 바깥의 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 시승을 기다리고 있던 크루즈5가 보이는군요! 기자 분들께서도 차량을 살펴보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입니다. 
곧 차량을 배정하고 시승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승출발

시승출발2


크루즈5가 줄줄이 마리나 주차장을 떠나갑니다! 줄줄이 나가는 차량의 모습이 왠지모르게 인상깊었습니다. 아무래도 역동성이 느껴지는 외관 때문이었을까요? 이외에 시승행사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리딩카 역할을 하는 빨간색 아베오 차량과 구급차량등도 함께 출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승도착

시승도착1


자동차 극장에서 커피 브레이크 타임과 운전자 교대를 하고 서울마리나로 다시 돌아오니 총! 109km의 시승구간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디젤엔진의 매력 덕분인지 예상했던 것보다 이른시간에 도착한 차량들이 많았습니다.

차량소개

차량소개1

차량소개2


시승을 마치고 행사건물 2층으로 향했습니다. 마이크 아카몬 사장님과 김태완 부사장님께서 크루즈5를 멋지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시승 후의 느낌을 간직하고 듣는 시간이라 그런지 집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Sexy&Smart 라는 컨셉아래 크루즈5의 개발과정과 특징, 디자인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질의응답


크루즈5 소개 시간이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디젤엔진, 스포티스타일, 수동변속기, 해외시장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질문이 이어져 약 20분 정도 진행되었습니다. 질의응답 내용은 한국지엠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었었죠 ^^
트위터 실시간 중계를 보고 싶은 분들은 #Cruze5 로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포토센션


질의응답 시간이 끝나고 다시 마리나 광장으로나와 포토섹션을 진행했습니다. 사장님과 임원진 그리고 크루즈5와 함께하는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오전 내내 살짝 흐렸던 하늘이 이 순간 만큼은 맑개 개어 좋은 사진이 찍혔습니다 ^^


포토섹션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신차발표회는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행사장 안에 준비된 맛있는 점심을 다함께 즐기고 참석자를 위한 요트관람도 진행되었답니다~! 스포티한 개성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Sexy&Smart 크루즈5 해치백.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