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한국지엠 토비토커 4기 워크숍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지엠 토비토커 4기 워크숍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 뵙는 다람쥐녀석입니다.

어느덧 한국지엠톡 블로그도 1기, 2기 3기를 지나 4기 토비토커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
지난 목요일에 진행 되었던 토비토커 4기 워크숍 현장에 저 다람쥐녀석도 함께 참석 하였는데요~
한국지엠톡의 숨겨진 이야기꾼, 토비토커를 만나보러 가 보실까요? 


6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촌에 위치한 민들레영토에서 토비토커4기 워크샵이 진행 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니 마치 연극 무대같은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토비토커 4기만을 위한 강의가 진행 되었습니다. 
 


본 강의에 앞서 '빈애니메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송욱진 차장님의 환영 인사말과 '동굴탐험'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명기 차장님의 한국지엠톡 블로그의 활동 연혁 소개로 토비토커4기 분들을 환영하였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트랜지기' 박찬우 실장님이 강의를 맡아 주셨습니다. 실속있는 강의로 블로거로써 첫 발을 내딛는 토비토커분들에게 힘이 되어 주셨답니다. 
 


한국지엠톡 블로그가 다른 블로그 보다 유쾌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토비토커들의 눈부신 활약 때문이었죠?
이번 한해는 작년과 달리 토비토커분들의 활약이 더 많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활약을 잠시 보고 오시자면,

 
자! 이런 포스트로 여러분들을 만나뵈었었죠?? :) 앞으로도 더욱 더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댓글이 저를 비롯해 토비토커를 힘나게 하거든요 ㅎㅎ
포스트를 작성함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사진 촬영 하는 방법을 강의해준 어른곰입니다.
사진 잘 촬영하는 노하우, 포토샵의 힘 등을 소개해준 어른곰님의 명강의로 앞으로 토비토커 4기분들이 으쌰으쌰 하시겠어요.


 

열강하고 있는 신입 토비토커 분들~


"H"ster님의 튜닝 관련 포스트 작성 노하우를 소개해 주시고,


선셋님이 말해 주는 포스트 기획 노하우 및 에피소드.



멀큰아이님과 토비토커4기와의 간증의 시간. (목표가 생길 때 마다 열심히 포스트를 작성하셨다고 하는데.. 이번엔 어떤 목표가 생겨 열심히 포스트를 작성하실지 심히 궁금합니다 ^^)

 

 
여자 토비토커님들을 편애하는 다파라님의 포스트 작성 노하우까지 명강의가 오후 내내 진행 되었답니다.  저도 함께 강의를 들어 보니 포스트 작성 노하우는 ㅎㅎ 일단 '작성 하면 된다!' 가 결론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 말이 맞나요? ^^  토비토커 4기 여러분들이 작성한 포스트를 이제부터 만나볼 수 있으실 텐데요 ^^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선배 토비토커와 함께 신입토비토커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시간이 진행 되었는데요~
날카로운 질문과 날카로운 답변으로 워크숍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4기 토비토커들과 함께 시작하는 한국지엠톡 블로그! 더욱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많이 지켜봐 주세요~~~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