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라세티 프리미어ID -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가 더해지다! 라세티 프리미어 ID

가을바람을 느끼며 걷고 있는데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차가 지나갑니다.
붉게 물든 단풍을 외면하게 만든, 엣지있게 잘 빠진 그 차는 라세티 프리미어ID 였습니다.
지엠대우에서 10월부터 출시되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 ID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ID

 
다이나믹 감성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완벽 스타일로 완성된 라세티 프리미어.
시인셩이 뛰어난 클러스터, 마음먹은 대로 반응하는 변속기, 타는 이를 편안하게 해주는 인테리어
증대된 배기량, 강력한 출력과 높은 연비효율을 제공하는 에코텍 1.8엔진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스티어링 적용으로 향상된 연비와 한차원 높은 핸들링 성능
한국 보험개발원 주관 테스트 및 호주, 중국에서도 최고수준의 안정성 검증

 ESTERIOR
 라세티 프리미어의 완벽한 세단 디자인

라세티 프리미어 ID

1. 헤드램프
  
날카롭게 뻗은 헤드램프는 후드 캐릭터 라인과 조화를 이루며 라세티 프리미어의 진보적인 이미지를 엿볼수 있습니다. 
2. 사이드 숄더 라인 & 에어로 다이나믹 루프 라인
   헤드램프에서 리어램프로 이어지는 날렵한 측면 디자인은 유려함을 더했으며 아치형 루프라인은 완벽한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3. 에어로 다이나믹 트렁크 리드
   곡선을 그리며 위로 올라가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트렁크 리드는 리어 흐포일러의 역할을 해줍니다. 


 INTERIOR & CONVENIENCE
 피아노 블랙과 아이스 블루가 빚어낸 감각적 하모니!
 기대를 뛰어넘는 미래형 인테리어.

라세티 프리미어 ID


1. 아이스 블루 크리스탈 클러스터
   감각적인 아이스 블루 조명과 수정처럼 빛나는 클러스터는 운전자의 시선이 만나는 곳에서 라세티 프리미어의 품격을 완성해줍니다.
2.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 USB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휴대용 오디오난 휴대폰에 저장된 음악파일을 무선으로 차량 스피커로 재생할 수 있으며, USB 메모리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연결단자로 더욱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3. 유아용 고정시트(ISO FIX)
 영유아용 시트를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는 구제표준화 기구(ISO) 규격의 고정장치를 적용하며 안전성과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PERFORMANCE
 더욱 강력한 파워와 고연비를 실현한 첨단 에코텍 1.8엔진
 전자식 차속감응 파워스티어링으로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라세티 프리미어 ID

1. 에코텍 1.8엔진
  더블 가변 밸브 타이밍기구, 가변흡기 매니폴드 등 최신 기술을 추가 적용하여 더욱 극대화된 성능을 이끌어낸 최첨단 에코텍(ECOTEC) 1.8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2.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스티어링(R-EPS)
  동급 경쟁차의 칼럼부착 모터방식 대비 구동손실이 없고, 정확한 조향력을 제공하며 주차시와 같은 잦은 조향시 비교할 수 없는 편의성이 있습니다.
3. 하이드로매틱 6단 자동변속기
  지엠대우의 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첨단 하이드로매틱 6단 자동 변속기는 최적화된 기어비로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조작감이 뛰어납니다.


 SAFETY
 국내는 물론, 호주, 중국 등 해외의 신차 충돌 테스트에서도 동급 최강의 안전성 입증!

라세티 프리미어 ID


호주 ANCAP 안전성 테스트 별5개(★★★★★) 획득
  호주의 신차 충돌 평가 테스트인 ANCAP(Austrailian New Car Assessmetn Program) 평가 결과
  국내차종 중 1위를 기록(정면, 측면 모두 최고 등급 별5개 획득한 라세티 프리미어 입니다.
중국에서 최고의 안전등인 별5개(★★★★★) 획득
  중국의 신차 충돌 평가 테스트인 CNCAP(China New Car Assessmetn Program)에서
  정면,측면 모두 최고 안전등급을 회득했으며, CNCAP 사상 최고점수를 기록한 라세티 프리미어 입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ID

라세티 프리미어 ID


라세티 프리미어는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줌으로써 남들과 다른 나만의 고급스러움으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ID


뿐만 아니라,
조명이 내장된 운전석 화장 거울, 차량 시스템 설정을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GID기능
지엠대우의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담긴 기능들이 있으므로 차량 선택시 확인하셔서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타일과 강력한 파워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커 달콤한 아스티였습니다.º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