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톡 1편 - V300, 말리부(MALIBU)로 변신하다!


프로젝트명 V300.

새롭게 태어난 말리부의 태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MALIBU 머릿글자로 간략하게 말리부의 상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M
arket
드디어 한국지엠 쉐보레 사이트에서 그 존재를 드러냈습니다!


최고의 제품으로 완성되기 위한 시험생산을 거쳐, 고객들을 맞이할 차는 이미 생산에 한창입니다.
뜨거운 계절이 지나가고 낙엽이 지는 이제 곧 쉐보레 전시장에서 뜨거운 구애의 눈빛을 보내는 말리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생산에 들어간 말리부! 바로 앞에는 캡티바^^

                               
차량 앞에 부착되어 있는 생산지시서, V300이란 글자가 보이시나요?

A
lready
대량생산, 즉 양산을 위한 준비는 이미 오래 전부터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었죠. 생산을 시작한 공장엔 완벽한 차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의 마음을 모은 현수막도 결려있지요. 


V300 양산을 위한 부품의 대량공급 준비도 착착 진행되고 있습니다.

                                                                 

V300 부품투입구역 안내표시

                                                                    

V300용 부품박스


대량생산을 위한 준비를 위해 거쳐야 할 단계는 많이 있었습니다.
시험생산된 차량이 기준을 충족시키는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다음단계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 모든 점검항목에서 Green이 나와야 합니다. 참고로 상태에 따라서 Red(불가), Yellow(수정후 가능), Green(통과) 으로 평가를 합니다.

L ong-term
전 세계 GM 그룹 공장 중 한국에서 가장 처음 생산되는 V300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최초 데뷔모델은 아닙니다. 즉 말리부는 아주 오래전부터 생산된 장수모델이죠. 말리부 동호회 카페에는 이와같은 내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말리부의 역사>


I nterest
많은 분들이 관심과 흥미를 가지고 지켜보시기에 흥분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인터넷 포털 네이버 검색창에 '말리부' 를 넣고 검색을 해보니 플러스링크에 나타난 동호회만도 5곳이 보입니다.

                                         
B
est
최고의 제품은 Best Plant 에서 만들어집니다. 중,대형차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한국지엠 부평2공장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과거 대우자동차 시절부터 프린스, 아카디아, 레간자, 최근에는 토스카를 만든 최고의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가진 직원들이 현재는 알페온과 캡티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분들은 북미시장에서 명성이 높은 말리부를 최고의 자동차로 만들어 드릴 것 입니다.

                                                    
조립라인에서 생산되고 있는 말리부 입니다.

U topia
말리부를 선택하고 경험하시는 순간 여러분들은 자동차의 유토피아를 경험하게 되실 것 입니다. 말리부는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한 긴 여정을 마무리하고 이제 여러분 앞에 그 모습을 보여드릴 것 입니다!

말리부를 완성하는 곳, 한국지엠 부평2공장에서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시암바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