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지엠대우 수퍼 세이프 워런티 !! 최강의 프로그램을 아십니까?


10월 1일부터 시작된 대한민국 최강, 지엠대우의 수퍼 세이프 워런티 프로그램을 알고 계신가요?
 
지엠대우의 수퍼 세이프 워런티란
차량출고 1년 내 차대차 사고시 동일 차종으로 교환되는 신차 교환 서비스를 비롯, 실직위로금, 운전자보험, 장기입원위로금 등의 해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고는 절때 생겨서도 안되는 일이지만, 사고 차량을 신차를 바꿔준다는 것이 놀랍군요~ ^^;;'

지엠대우 수퍼 세이프 워런티


오늘 포스트에서는 이 지엠대우 수퍼 세이프 워런티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시행기간 : 2009년 10월 1일 ~ 12월 31일
2. 대상고객 : 해당 기간 토스카(승용) 및 2010년형 윈스톰 & 윈스톰맥스 구매 전 고객
                     (단, 상용, 법인, 리스, 영업용, 특장차 제외)
3. 보장 기간 : 차량 출고 시점 ~ 1년간 (12개월)
4. 가입 방법 : 1) 출고 시 지엠대우 수퍼세이프워런티 가입신청서를 작성
                          2) 가입 후 1주일 이내로 서비스 가입 증서가 발송

토스카

                                                                           토스카

                                                                         윈스톰2010

윈스톰맥스

                                                                         윈스톰맥스

보장내역도 다양한데요~

보장 1.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신차교환)
            - 차량 출고 1년 내 차대 차 사고 시 동일 차종 교환
            * 타인과실 50% 이상, 수리비가 차량가격의 30% 이상시 적용

보장 2. 실직 위로금 
        
- 차량구매 후 실직 시 실직위로금 지급 : 500만원
            * 보험개시일로부터 180일 경과 후 비 자발적 실업으로 고용보험법에 의한 수급자 자격을 인정받아
              실업급여를 받는 경우 

보장 3. 운전자보험 
           - 운전 중 사고로 인한 형사합의금, 소송 방어비, 얼굴 성형비 지원
           * 형사 합의금 : 피해자 1인당 500만원
           * 방어비용(변호사 비용) : 1회 사고당 200만원
           * 얼굴 성형비용 : 최고 1천만원까지(실손 보상)
  
보장 4. 장기입원위로금
           - 운전자의 31일 이상 장기 입원 시 위로금 지급 : 300만원        

Olleh~ !! 다양한 보장내역~ WoW~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지엠대우 수퍼 세이프 워런티 프로그램 정보에서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살펴볼까요?
 
Q) 출고자와 다른 사람으로 보장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반드시, 가입자 변경등록을 온라인 등록페이지에 신청 하셔야 합니다. (www.GMSSW.co.kr)
온라인 등록 과장 상에서 출고자(차량명의자) 및 변경 지정된 서비스가입자임을 확인하는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차량명의자와 서비스가입자가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임을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원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Q) 차량을 1년 이내 타인에게 매각 처리하면 서비스는 받지 못하나요?
A) 예, 슈퍼 세이프 워런티 I (신차교환)의 경우 양수인의 인적 사항을 즉시 보험사에 통지하는 경우에 한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그 외 슈퍼 세이프 워런티 II, III, IV(실업,운전자,장기입원)의 경우는 최초보험가입자에게 보험효력이 남아 있습니다.

Q) 언제부터 보험이 적용되나요? 만약 차량 출고일 당일에 사고가 나면 어떻게 되나요?
A) 신차교환 및 그 외 보장서비스를 포함한 슈퍼 세이프 워런티의 모든 프로그램은 출고일자 기준으로 적용을 받게 됩니다.
출고일 16:00부터 적용되며, 가입자를 변경한 경우도 서류 확인까지 완료되어 정상 가입이 되면, 출고일 16:00 기준으로 소급 적용됩니다. (다만, 출고일로부터 가입자변경이 완료되기 전까지의 사고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Q) 차량 사고가 난 후 신차로 교환하려면 해야 할 일이 뭔가요?
A) 자동차보험사에 사고 접수하셔서, 상대방 과실이 50% 이상인지 확인하시고, 지엠대우 정비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완료하신 후 수리 비용이 차대가격의 30%이상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확인 후 보상처리관련문의번호(070-8277-6030)로 신차교환신청을 접수하세요.
안내에 따라 서류를 제출하시고, 보험사가 지정하는 장소로 차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지엠대우의 수퍼 세이프 워런티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셔서 혹시 모르는 사고에 대비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들은 지엠대우 수퍼 세이프 워런티 안내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 지엠대우 수퍼 세이프 워런티 안내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