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톡 4편- 말리부? Malibu? 정확한 뜻은?


여러분께서 기다리시고 기다리시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는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말리부(Malibu)에 대해 조금 더 알고 보신다면 그 감회가 더욱 남다르시겠지요? : D 

말리부? Malibu??  
여러분은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를 이끌어갈 차세대 중형차 쉐보레 말리부(Chevrolet Malibu)의 이름이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알고 계신가요?


말리부 명칭의 어원을 알아보기에 앞서, 어찌하여 말리부(Malibu)의 티저광고에는 칵테일이 등장하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는 술을 조금 즐길 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금방 눈치채실 수 있으셨을텐데요~ 


말리부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이름이기도 하지만, 더불어 칵테일을 만들 때 사용되는 화이트 '럼'의 명칭이기도 하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주스나 음료 등에 섞어 마시는 칵테일 브랜드의 이름 역시 말리부(Malibu)로, 동일 명칭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쉐보레 말리부(Chevrolet Malibu)는 칵테일 명칭에서 유래된 것일까요? 그 대답은 No!  
쉐보레 말리부와 동일 명칭을 가지고 있는 칵테일 또한 이곳의 명칭에서 유래된 것인데요~ 이곳은 어디일까요?


그 해답은 쉐보레 티저광고를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유심히 살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왜 말리부 티저광고에 갈매기가 등장하는 것일까요?


눈치채셨나요? "예, 그렇습니다!" 바로 말리부(Malibe)는 반짝이는 금모래 빛과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자랑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서부에 위치한 말리부 비치에서 유래된 것이랍니다.  


말리부 비치는 태평양을 따라 약 30Km가량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백사장이 길게 이어져있는데요. 매년 많은 관광객들과 헐리웃 스타들이 휴식과 여가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답니다. 그 때문에 해안가를 중심으로 유명인들의 별장들이 즐비해 있는 것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말리부 비치는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고급주택가와 윈스서핑, 요트로 더욱 유명한 지역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게 되는 해변,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Chevrolet Malibu)는 그 명칭에서 느껴지 듯이 여유롭고 멋진 말리부 라이프(Malibu Life)를 사는 사람들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차세대 중형차!!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라는 김춘수 시인의 시처럼 여러분이 말리부(Malibu)의 이름을 알고 불러주신 다면, 말리부(Malibu)는 여러분께 잊혀지지 않을 의미가 되어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 말리부의 힘찬 출발에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