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녹색성장시대를 맞이하여 지금은 성장만이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야하는 시대입니다.
환경오염으로 인한 여러 문제점, 그리고 고유가 시대를 맞이하면서 가까운 거리는 자동차대신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하나둘씩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예전에 비해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 하는 회사원들도, 등하교하는 아이들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또 날씨가 선선한 저녁이 되면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나온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그런데 이런 자전거 열풍에 지에대우도 함께하고 있다는거 아시나요?
아니 자동차회사인 지엠대우에서 왠 자전거? 하는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하는데요.
네~ 현재 지엠대우에서는 2가지의 자전거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그럼 지엠대우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전거 Freedom Maxx와 Xciter Maxx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Freedom Maxx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하얀색의  Freedom Maxx는 시마노 레보 7단 변속 시스템이 적용된 20인치 접이식 자전거입니다.
 더블 가드 알로이 크랭크 및 유니크라운 타입의 앞 포크가 특징입니다.

Xciter Maxx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망고색의 Xciter Maxx는 시마노 레보 7단 변속 시스템이 적용된 20인치 접이식 자전거로 더블 가드 알로이 크랭크 및 앞 뒤로 고급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보다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Freedom Maxx와 Xciter Maxx는 일단 색상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이름과 잘 어울리는 하얀색과 망고색의 색상인데요. 하얀색인 Freedom Maxx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망고색인 Xciter Maxx은 Freedom Maxx보다 좀더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색상은 다르지만 두 자전거는 기능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20인치 접이식, 7단 변속시스템, 더블 가드 알로이 크랭크등 같은 기능을 갖고 있으며 무게 또한 같습니다.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한 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Xciter Maxx는 앞 뒤로 고급서스펜션이 적용되어 Freedom Maxx보다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편안한 승차감을 원하신다면 Xciter Maxx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두 자전거의 기능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요..


* 20인치 접이식

먼저, 두 자전거 모두 20인치 접이식 자전거입니다.
요즘엔 자전거를 많은 곳에 타고다니다 보니 작고 접히는 것을 많이 선호하는데요.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두 자전거 모두 20인치 접이식으로 운반시 아주 편리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 시마노 레보 7단 변속시스템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자전거를 고를 때는 기어를 특히 많이 보게되죠?
두 자전거 모두 시마노 레보 7단 변속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 알로이 V브레이크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자전거를 선택할 때는 브레이크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두 자전거 모두 가볍고 성능이 뛰어난 알로이 V브레이크를 적용하였습니다.


* 더블 가드 알로이 크랭크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편안하고 승차감이 뛰어난 고급형 안장 경량하를 위한 더블 가드 알로이 크랭크도 적용되었습니다.


그럼 두 자전거의 성능에 대해 다시 한번 한 눈에 알아볼까요?

* 지엠대우 자전거 Freedom Maxx와 Xciter Maxx의 성능

20인치 접이식/시마노 레보 7단 변속시스템/더블 가드 알로이 크랭크/무게:13.2kg
20*12알루미늄 서스펜션 접이식 지체/앞뒤 고급 서스펜션적용/알로이 V브레이크/색상:흰색,망고색


와~ 디자인이면 디자인, 색상이면 색상, 성능이면 성능까지~ 어느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없는데요.
지엠대우의 자전거라는 명칭이 하나도 아깝지 않는 그런 자전거 입니다.

지엠대우 자전거, 있다 없다?!


여러분도 녹색성장시대를 맞이하여 멋진 지엠대우 자전거와 함께 자전거열풍에 동참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