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어울리는 자동차는?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어떤 것일까? 하고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자동차를 고를 때는 내 마음에 들어서 사는 경우도 많지만, 사기전에 이 차가 나에게 어울리는 하는 생각도 한 번쯤은 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과연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어떤 것일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재미있는 테스트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어울리는 자동차는??

재미있는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를 찾아보세요~~



어떤 타입이 나오셨나요? 결과가 궁금하시죠? 두근두근!!!
그럼 그 결과를 지금 공개합니다~!

type A.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어울리는 차는?


type A의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귀여운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작은 경차이지만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든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경차이지만 기존의 경차들과는 확연히 차이나는 성능과 안전성으로 글로벌 경차로 거듭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입니다.
특히 기존의 경차들에 비해 훨씬 뛰어난 디자인으로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눈까지 사로잡았는데요.
다이아몬드 헤드램프에 살짝 숨겨진 리어도어 그리고 날렵해진 차체까지~ 스타일리쉬한 당신과 잘 어울리는 자동차입니다.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시나요?


type B. 라세티 프리미어 ID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어울리는 차는?


type B의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라세티 프리미어 ID입니다.
새롭게 태어난 라세티 프리미어 ID는 기존 라세티 프리미어보다 더 힘좋고, 더 안전하고, 더 섬세해졌습니다.
힘이 좋아 슈퍼카로 불리던 라세티 프리미어에서 한 단계 더 나가 국내 유일 1.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보다 더 파워있고, 다이나믹한 라세티 프리미어 ID가 완성되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히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어 ID가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로 나온 당신은 센스쟁이~ 우후훗~!


type C. 토스카 프리미엄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어울리는 차는?


type C의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토스카 프리미엄입니다.
토스카는 스타일리쉬한 도시의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자동차로 중후한 품격에 스포티함까지 더해진 세련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기존의 있던 중형세단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가진 토스카!
디자인뿐 아니라 감성품질까지 다른 중형세단과는 차별화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스카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것을 원하는 당신이라면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당연히 토스카!


type D. 윈스톰 2010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에게 어울리는 차는?


type D의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윈스톰2010입니다.
윈스톰2010은 SUV만 가질 수 있는 장점들을 특히 부각시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보다 더 섬세하게 만들어진 윈스톰2010은 기능, 안전성, 디자인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신개념 SUV입니다. 자유분방하고 활동적인 당신이라면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는 바로~ 윈스톰2010!!!


어떠신가요? 결과가 마음에 드시나요?
본 테스트는 단순히 재미를 위한 것이오니, 약간의 차이가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테스트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