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겁없는 쉐보레, 익스트림 쉐보레 아베오!


안녕하세요 번지점프를 사랑하는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입니다 : )
오늘은 미쿡에서 날아온 소식! 세상에서 가장 겁없는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하는데요. 
번지점프를 뛰고, 스카이다이빙을 서슴지 않는 극한의 스릴 마니아! 
쉐보레 아베오(쉐보레 소닉)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살면서 한 번은 도전해 볼만한 경험, 번지점프! 저도 지난 여름에 친구들과 놀러갔다가 우연히 번지점프를 하게 되었는데요. 짧은 순간이지만 극한의 공포와 스릴을 맛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번지대 아래로 뛰어내리기까지 참 많은 용기와 시간이 필요했지만 말이죠 : ) 그런데 여기, 아주 겁이 없는 자동차가 있습니다! 

1초의 망설임도 없이 30M 아래로 점프하는 2012년 쉐보레 아베오(쉐보레 소닉)의 모습, 잠시 감상해보실까요?   


Wow! 정말 다시봐도 아찔한 순간인데요~ 글로벌 자동차 기업 지엠의 쉐보레 유럽 전략 모델인 소형차 아베오(소닉)가 자동차로는 처음으로 번지점프에 도전해 성공했답니다. 이번 번지점프는 2012년 쉐보레 소닉의 출시를 앞두고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으로 캘리포니아 롱비치 센터에서 열렸는데요.

컨테이너 10층 높이인 100ft (약 30.48미터) 높이에서 번지점프에 성공한 쉐보레 아베오(소닉)의 동영상은 이미 조회 수 240만 회를 넘어서는 등의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겁없는 자동차! 작은거인 쉐보레 아베오의 익스트림, 스펙다클, 초대박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바로 지난 9월 애리조나에서 또 한번 거침없이 수천미터 아래로 뛰어내린 이력이 있었답니다.   

 
바로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 것이었는데요.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기에 앞서 아베오에게 스카이다이빙에 필요한 여러 장비들이 설치되는 모습이랍니다. 한 번의 실수도 절대 용납되지 않는 위험천만한 도전이기에 더욱 세심한 손길이 필요했는데요.


이제 모든 준비를 마치고 쉐보레 아베오를 높은 하늘까지 데려다 줄 비행기에 탑승하였답니다. 제 느낌 탓일까요?
작은거인 아베오에게도  다소 긴장한 표정이 엿보이는데요.


자, 드디어 스카이다이빙을 할 최적의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서서히 다이빙을 위해 점프대 앞으로 이동해야하는데요~ 스카이다이빙을 앞둔 쉐보레 아베오의 모습에서 약간의 비장함까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 감정이입을 한 걸까요?;;;


WoW ~ Unbelievable!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쉐보레 아베오(소닉)이 수천미터 상공 아래로 뛰어내렸는데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정말 아찔한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후~ 잠시 감상해보시죠!



 


저멀리 점처럼 보이는~ 마치 장난감 자동차와 같이 보이는 것이 바로 쉐보레 아베오의 모습이랍니다. 아베오(소닉)의 위험천만한 도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유유히 낙하산을 타고 수천미터 상공을 부유하는 아베오의 모습에서 무한한 도전의식과 자유로움까지 엿볼 수 있는 시간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겁없는 쉐보레! 익스트림 아베오가 등장하는 짧지만 강력한 임펙트를 선사하는 스펙다클 어드벤쳐 무비를 감상해보시죠!



어떠셨나요? 하늘을 날으는 쉐보레 아베오의 모습을 보며, 말로는 표현 못할 자유로움과 통쾌한 쾌감이 느껴지시진 않으셨나요? 늘 도전과 변화를 추구하는 지엠이지만, 어떻게 스카이다이빙과 번지점프를 자동차와 연결시켜 생각할 수 있었을까요?

비록 낙하산에 의존에 하늘에 떠 있는 모습이었지만, 정말 이대로라면 머지않아 우리 한국지엠에서도 정말 기상천외한 자동차들이 출시될 것 같은 기대가 마구 솟아난답니다. 번지점프를 하고,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다음 번엔 어떤 도전으로 우리를 놀라게 해줄까요?

안전도 평가도 1등! 도전정신도 1등! 정말 못 하는 게 없는, 쉐보레 아베오의 다음 도전을 기대해보며,
이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