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크루즈와 놀자! - 쉐보레 크루즈 클럽 파티 초청 이벤트

안녕하세요 엘우즈 입니다.
요즘 날은 춥고 밖에 나가서 놀기는 그렇습니다. 오늘은 아침에 길이 꽁꽁얼어서 이제 겨울이 오긴 왔구나 하며 걸어갔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은 어디서 놀수있을까요? 그리고 긴긴 밤을 어디서 보낼까요? 정답은 클럽?! 이 될 수 있겠습니다! 
저희 한국지엠에서는 오는 12월 15일 서울 청담동 클럽 엘루이(Ellui)에서 'DJ DOC와 함께하는 쉐보레 크루즈 넘버원 파티(No. 1 Party)'를 개최합니다!

 


모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지만, 참여 가능하신 분들은 2011년 11월 15일 부터 2011년 12월 14일 기간내에 크루즈를 계약하신 분들과 더불어 쉐보레 웹 사이트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100분을 추첨하여 12월 15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펼쳐지는 클럽파티에 초대합니다.

응모방법은?


1. 우선 쉐보레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2. 이벤트를 누릅니다!


3. 쉐보레 크루즈 No.1 파티를 누르시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릅니다.


4. 개인정보를 수정이 필요하다면 수정하시고 약관에 동의 하신 뒤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꼭 알아 두셔야 할 것들!

■ 이벤트는 언제까지?

12월 6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그전에 꼭 응모하시길 바랍니다!

■ 드레스 코드??

Sexy & Smart 입니다.
추천하는 의상은 호피나 정장 쯤 되겠습니다.
이번 파티는 쉐보레 크루즈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섹시 & 스마트'라는 제품 콘셉트를 전달하는 동시에 추위를 잊게 할 뜨거운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하니 드레스 코드에 맞춰 즐겁게 놀아보아요 :D

■ 축하 이벤트??

레이싱 게임, 포토존, 베스트 드레서 선정, 페이스북 이벤트 등이 진행 될 예정이고 푸짐한 상품이 준비 되어있으니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세요!!


이상 쉐보레 크루즈 파티 이벤트 응모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크루즈 파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12월 15일날 뜨거운 현장에서 만나길 바랍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