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러브모어 페스티벌 초대장 만들기 이벤트 (Love More Festival Invitation)


"Love More Festival에 쉐보레 코리아 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입니다: )
오늘은 한국지엠톡 가족 여러분께 풍성하고 기분 좋은 이벤트 소식을 전하려고 찾아왔습니다. 쉐보레클럽과 한국지엠주식회사 페이스북이 만나 더욱 새로워진 쉐보레 코리아에 방문하시면, 주유상품권, 무릎담요, 영화예매권 패키지가 팡팡!! 터지는 초특급 대박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초특급 대박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구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아~: )



그동안 연락이 뜸~ 했던 친구가 있으시다면,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을 초대해보세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지금 쉐보레에서는 사랑 나누고, 행복은 더해지는 Love More Festival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지금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셔서 러브모어 페스티벌 초대장 만들기 이벤트 (Love More Festival Invitation)에 참여하시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ove More Gife를 드린답니다! 

러브모어 페스티벌 초대장 만들기 이벤트 (Love More Festival Invitation)!
참여 방법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지금부터 아래의 순서에 따라 차근차근 시작해볼까요? : )     


우선, 제일 먼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셔야겠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


다음은, 러브모어 페스티벌 초대장 만들기 이벤트 (Love More Festival Invitation) 탭을 클릭하여 주시고요~
좋아요!도 한번 꾸욱~ 눌러주심 감사: ) 초대장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는 나만의 초대장을 만들기 위해서 센스있는 초대장 배경을 선택하여주세요! 원하는 초대장 배경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초대장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초대장 배경이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 단계를 클릭하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자, 이제는 초대할 친구들을 고르고 골라야 할 시간! Love More Festival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들, 혹은 Love More Festival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들을 아래의 창에서 선택하여 주세요! 


초대할 친구들의 리스트가 완성되었다면, 다음단계로 초대장을 발송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초대장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요 문구를 확인하신 다음에 초대장 보내기 버튼을 가볍게 클릭해주세요!


자, 그럼 여러분이 작성하신 초대장이 친구들의 담벼락으로 발송 완료!! Love More Festival 초대장 보내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10분께는 주유상품권, 30분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Kit 무릎담요 & 테디베어 인형, 20분께는 영화예매권 패키지를 선물로 보내드린답니다! 


도대체 이 초대장은 어떤 파티를 위한 초대장이냐구요? 쉐보레 론칭 1주년 기념 생일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장이랍니다! 쉐보레 론칭 1주년 생일파티에 참석하신 여러분께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드릴 예정인데요. 쉐보레 론칭 1주년 기념 생일 파티에는 어떻게 참석하냐구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담벼락에 전송된 초대장을 확인하신 후 Love More Festival이 한창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으로 3월 9일 ~ 3월 18일까지 방문해주시면 되는데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통큰 생일 파티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1주년 기념 장우산과 쉐보레가 준비한 특별 선물을 드릴 예정이랍니다. 
 


단, 현장에서 지급되는 Love More Gife는 3월 9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인데요. 1주년 기념 쉐보레 고급 우산은 일일 한정 수량에 한하여 지급되오니 이점 참고하셔서 너무 늦으시면 안되겠지요? 이밖에도 쉐보레 론칭 1주년 기념 Love More Festival 행사를 통하여 신차를 구매하신 분들께는 다양한 경품 증정 혜택이 제공될 계획인데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풍성하고 기분 좋은 이벤트! 여러분들도 서둘러 참여하셔서 사랑은 나누고, 기쁨은 배가 되는 행복한 경험을 나누기시를 바랍니다!

이번 주말, 코엑스로 봄나들이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