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라!

Let's play with chevrolet! 프로야구를 보면 쉐보레가 보인다!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익사이팅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름하야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라!'인데요. 프로야구가 열리는 시즌 동안 프로야구 속 곳곳에 숨어있는 쉐보레를 찾아 쉐보레 페이스북에 응모해주시면 되는 참~ 쉽고도 흥미로운 이벤트랍니다.

지금부터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는 방법을 살짝쿵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시죠!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라' 이벤트는 프로야구 경기 중 경기장 곳곳에 숨어있는 쉐보레를 찾아 이미지를 PC, 모바일, 카메라로 찍어 쉐보레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 해주시면 되는 이벤트랍니다.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매주, 매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화끈하게 보내드릴 계획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쉐보레 BEST 골든볼 포토에 도전하시는 방법을 본격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우선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주셔야 한답니다. 다음 쉐보레코리아 좌측 상단에 이벤트 탭을 클릭하셔서 쉐보레를 찾아라! 탭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좋아요!를 눌러주시는 센~쓰! 잊지 않으실 거죵? 좋아요! 꾸~욱 누르고 시작합니다~아!

이번 쉐보레를 찾아라 이벤트는 초장기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이어지는 동안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에서도 길고 긴 이벤트가 계속 이어질 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첫 번째,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주세요!

두 번째, PC, 모바일, 카메라로 찰칵! 발견하신 쉐보레를 사진으로 찍어주세요!

세 번째, 쉐보레 포토를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업로드 해주세요!

숨어있는 쉐보레를 어떻게 찾느냐구요? 그것 또한 알려드립니다!

프로야구 속 쉐보레는 반드시 2012 프로야구 경기장 또는 프로야구 TV중계 속에서 찾아주셔야 하는데요. 프로야구 어디에 쉐보레가 숨어 있냐구요? 위에 제시된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보다 쉽게 숨어 있는 쉐보레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쉐보레가 숨어 있는 시크릿 코드를 발견해보세요! 그럼, 프로야구 경기가 언제 언제 열리는지도 알아야 겠죠? 쉐보레코리아 이벤트 탭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야구 중개 일정과 함께 경기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자, 숨어있는 쉐보레를 찾았으니 이제는 그 쉐보레를 만방에 알려야 할 시간! 여러분께서 찾으신 쉐보레를 포토로 찍어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시면 쉐보레 BEST 골든볼 포토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마찬가지로 이벤트 탭을 클릭하셔서 팝업으로 뜨는 이벤트 페이지의 하단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제일 먼저 쉐보레 포토와 함께 여러분의 쉐보레 스토리를 입력해 주신 후 프로야구 속에서 만난 쉐보레 포토를 업로드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과 쉐보레 포토를 공유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참고로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를 통해서도 모두 참여가 가능하신데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전용 모바일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주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참여해주시면 된답니다.

 

또한 쉐보레페이스북 이벤트 탭에서도 모바일 이벤트로 응모하기가 가능한데요.

 

이벤트 페이지 중간에 모바일로 이벤트 응모하기 탭을 클릭하시면 모바일 URL 정보다 여러분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저장된답니다.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라 이벤트의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담벼락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인데요.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프로야구 티켓 1인 2매와 CGV 영화예매권을 보내드린답니다.

또, 매월 쉐보레 BEST 골든볼에 뽑히신 분들께는 고급 헤드폰을 선물로 보내드릴 예정이랍니다. 이만하면 프로야구 속 쉐보레를 찾아라! 찾는 재미가 솔솔하지 않으신가요?

한국지엠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고, 경기장 차량 전시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구단 스폰서십을 비롯하여 프로야구를 응원하고 후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야구를 사랑하고, 쉐보레를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 바로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에 모이시지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