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레이싱

쉐보레 크루즈 2012년 레이싱카를 소개합니다.

새 봄과 함께 모터스포츠의 시즌이 돌아 왔습니다. 쉐보레 크루즈가 활약하고 있는 WTCC 경기는 저희 블로그를 통해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고, F1도 시즌 초반이 재미있게 돌아가고 있고, 우리나라의 레이스도 하나 둘씩 첫 경기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2012 쉐보레 크루즈 레이싱카

 

저희 쉐보레 레이싱팀은 레이싱팀 페이스북이나 김진표씨의 블로그, 그리고 탑기어코리아 방송을 통해서도 올 시즌 준비 과정이 조금씩 알려지고 있습니다. 

 

 

변경된 규정에 따라 더 커진 타이어와 오버펜더로 더 과격해진 모습, 이미 보신 분들도 꽤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작년까지 있던 제네시스쿠페 원메이크전이 없어짐에 따라, 쟁쟁한 경쟁자가 더해질 올 시즌, 쉐보레 레이싱팀은 6년 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위해 차분히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김진표씨는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영암서킷에서의 첫 연습주행 연습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드라이버의 시선에서 본 보기 드문 크루즈 경기차의 연습주행 영상입니다. 게다가 늘 보던(?) F1서킷이 아닌 상설서킷 주행이네요.

 

 

저희 쉐보레 레이싱팀의 쉐보레 크루즈는 5월 6일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벌어지는 CJ슈퍼레이서 제 1전을 통해 6년 연속 우승을 향한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딛습니다.

쉐보레 레이싱팀, 모터스포츠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진, 영상 출처는 김진표씨 블로그입니다.

 

320Nm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