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고객 여러분, 여름 준비하세요!”

쉐보레 고객 여러분, 미리 미리 여름에 대비하세요~!

 

최고의 고객케어를 지향하는 쉐보레의 대 고객 약속! 쉐비케어~!! 한국지엠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오는 5월~6월 두 달 동안 전국 443개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 무상점검과 수리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비 케어 CU AGAIN 2012’를 실시합니다. 한 번 받아본 사람이라면 잊지 않고 또 찾게 되는 ‘CU AGAIN 2012’ 이벤트!

 

전 차량 무상점검과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까지 어서 서둘러 날 잡으세요!

  cuagain2012페스티벌

- 7개 항목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 살균 탈취 서비스 제공 -
- 추첨 통해 종합병원 건강검진권,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 제공
-

 

이번에 실시되는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7 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점화플러그, 앞/뒤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케이블, 에어컨 필터,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공기압/마모), 전구류 점등상태 등) ▲수리비 할인 35.7%(에어컨 가스 주입 및 에어컨 필터 교환시) ▲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 여름 나기를 위한 필수 항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중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거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종합병원 건강 검진권(100만원 상당, 1백명) ▲주유권(30만원 상당, 1천명) ▲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 이용 서비스 쿠폰(3만원권, 1만명)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고급 쉐보레 열쇠고리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35.7% 할인 교환권 등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랍니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쉐비 케어 ‘CU AGAIN 2012’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하였는데요.

 

 

무더운 여름, 차도 사람도 건강이 최고! 미리 미리 점검하시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