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찾아가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댓글은 상품을 싣고~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대한 모든 것!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지난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될 국내 최대 규모의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전시부스에서 보고싶은 차량, 프로그램 등 궁금하신 것들을 모두 한국지엠 톡에서 댓글로 물어보신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전시부스에 대한 궁금증, 직접 현장에서 풀어드리는 이벤트! 

찾아가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댓글은 상품을 싣고 의 이벤트 당첨자는 발표합니다!

 


※ 당첨자 정보 찾기 Tip!!

ctrl + F를 누르신 후 나타난 검색창의 본인의 댓글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확인 클릭~!!

본인의 댓글 아이디가 있는지 확인 하시면 끝!!

 

당첨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포스트 본문 당첨자 주소 보내는 창에 성함/트위터아이디, 핸드폰번호, 주소 알려주시면 바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가장 참신한 호기심,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주신 5분에게 돌아가는 아이디어상! 그리고 주유상품권 10만원!

그 주인공들은 누구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주유상품권(5명)

슈퍼토끼

꼬마동키

셀프서비스

나이뽀잉뽀잉

daqjjang


 

다음은 가장 많은 질문을 해주신 10분께 돌아가는 궁금상! 그리고 CGV 영화예매권입니다~

 

                                        영화예매권(10명)

asuka

saidajh

갈릭최

김요한

데스페라도

라프디젤

양두천

김직찍이

새우세우세희

부기부기


마지막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돌아가는 참여상!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babo7982

beckhyang

Illhong Kim 

scarver

whysoserious?

곤냥

그남자그여자

김명하

김영근

김영호

김재선

김지찬

나다

네라이젤

말디오

미사

박재근

블로거

수다르

쉐비매니아

얄리얄리

에비노바

우주별

유재홍

이상태

곧미남

제2금융권

조용완

진영

후루룩쩝쩝
맛조은라면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아래 정보 등록창을 통해 성함, 주소, 핸드폰번호(스타벅스당첨자 제외)를 남겨 주시면 정보 확인 후 작성하신 주소로 경품이 배송될 예정입니다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 당첨되신 분들은 주소를 제외한 성함과 핸드폰번호만 남겨주시면 됩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로 기프티콘이 발송될 예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안타깝게 이벤트에 당첨되시지 못한 분들도 다음 번에는 보다 즐겁고 유익한 이벤트로 찾아뵐테니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한국지엠 톡 블로그 많이 사랑해 주세요 ^^

그리고 댓글로 물어보신 내용들과 아이디어들은 저희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서 매일매일 취재하여 포스트로 발행되니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