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2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현장 소개!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에서 크루즈와 콜벳, 인사드립니다!

2012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브랜드데이 2번째 주인공은 바로 크루즈와 콜벳인데요. 한낮의 뜨거운 열기처럼 후끈 달아올랐던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이벤트 현장 소식을 지금부터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는 5월 27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오늘은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첫 번째 날! 연휴를 맞아 정말 많은 관람객 여러분이 쉐보레 부스를 방문해주셨답니다.

 

 

전날 진행되었던 쉐보레 스파크&아베오 브랜드데이 이벤트에 대한 입소문 때문이었을까요?

 

 

이벤트가 시작되기 한참 전부터 무대 앞에는 많은 관람객들이 모여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특히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눈에 많이 띄였답니다.  

 

 

자, 지금부터 2012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미녀 진행자의 멘트와 함께 쉐보레 브랜드데이 2번째 런웨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쉐보레 부스의 모든 레이싱모델들이 총 출동하여 흥을 더해주었는데요.

 

 

역시나 시작을 알리는 셔플 리듬과 함께 흥겨운 댄스타임 시~작!!!

 

자,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는 쉐보레 크루즈! 오늘 런웨이의 주인공은 2013 더 퍼펙트 크루즈입니다. 

잠시 퍼펙트한 크루즈의 런웨이를 감상해보시죠~~!!!!! 

 

 

 

 

 

자, 오늘의 또 다른 주인공을 무대 위로 모셔볼까요?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를 타고 등장한 이 훈남은 누구일까요?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이벤트 훈남 당첨자 분께 모두들 시선고정!

 

 

그리고 유쾌한 인터뷰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당신에게 쉐보레 크루즈는 어떤 의미인가요?"

"크루즈를 타면서 제 평생의 반려자를 찾게 되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는 제게 행운이죠!"

순간 쉐보레부스에서는 솔로들의 힘겨운 몸부림과 아우성이 울려 퍼졌답니다.

 

 

부산모터쇼 기간동안 쉐보레 크루즈가 모든 관람객 여러분께 애인이 생기는 행운을 드릴 순 없지만, 예쁜 티셔츠가 생기는 행운을 드릴 수는 있답니다!!!

 

 

원 플러스 원 이벤트! 쉐보레 퀴즈를 맞추시면 정답자와 함께 양 옆에 관람객 여러분께 쉐비독 티셔츠를 선물로 드리는데요.

 

 

오늘도 역시

정답을 외치는 구호는 '쉐보레!!!'

 

 

쉐보레를 가장 크고 정확하게 외쳐주신 분에게만 정답을 맞출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여러분도 함께 맞춰 보세요!!!

 

 

Q: 430마력을 자랑하며 출발 후 4.3초 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쉐보레의 고성능 스포츠카 이름은?

A: 쉐보레! 정답은 쉐보레 콜벳입니다!

 

쉐보레 콜벳 쿠페(Chevrolet Corvette Coupe)8기통 6.2리터 엔진을 탑재해 고성능 스포츠카다운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자연흡기 방식의 6.2리터 엔진은 6단 자동변속기와 결합해 최대 430마력의 풍부한 출력과 58.7kg.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쉐보레 콜벳 쿠페는 정지상태에서 시속100km에 이르는 가속시간이 4.3초에 불과하답니다.

 

 

Q: 다음 문제! 영국의 유명 자동차 프로그램 진행자가 선정한 자동차 TOP10 1, 2위에 선정된 쉐보레 차량의 이름은?

A: 크루즈?

Q: 땡! 정답은 콜벳 입니다!

 

 

영국의 BBC 프로그램 중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인 TOP Gear!!

TOP Gear에서 MC를 맡고 있는 리차드 하몬드가 유명 매거진 GQ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만들어진 자동차 TOP10 가운데 1953년식 쉐보레 콜벳을 가장 아름다운 차 중 하나로 꼽았답니다.

 

아쉽지만 짧은 퀴즈 이벤트를 마치고 아찔한 레이싱 모델과 쉐보레 크루즈의 포토타임이 이어졌는데요.

 

 

2012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크루즈 & 콜벳 브랜드데이 현장 소개를 마무리하며, 강력한 성능만큼이나 디자인도 세련된 쉐보레 콜벳과 쉐보레 크루즈! 부산모터쇼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가장 완벽한 차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12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 이벤트의 꽃! 쉐보레 크루즈&콜벳 브랜드데이! 지금 이순간을 놓치시면 평생 후회로 남을 최고의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내일까지 이어질 2012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크루즈 & 콜벳 브랜드데이에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지금까지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