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부산국제모터쇼 100배 즐기기! 벡스코 편의시설을 알아보자!

부산국제모터쇼 100배 즐기기! 벡스코 편의시설을 알아보자!

 

바로 어제였죠? 부산국제모터쇼의 폐막을 앞두고 약 15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는데요. 열흘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드디어 오늘 부산국제모터쇼의 피날레를 장식할 시간! 폐막을 앞둔 부산모터쇼, 짧지만 굵게! 부산모터쇼를 편하고, 안전하게 100배 즐기는 방법! 벡스코 편의시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 역대 최대 규모의 부산국제모터쇼!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갖추어져 있어야할 시설들도 참 많습니다!

 

 

우선 부산국제모터쇼 전시장 입구에 위치한 안내데스크는 각 부스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안내 팸플릿이 비치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각각의 편의시설들의 위치 또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 안내데스크에는 항상 안내요원이 대기하고 있어 언제든지 전시부스 및 시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만약 관람이 아닌 사무를 목적으로 이곳을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비즈니스센터에서 각종 사무기기 및 전시 비품을 대여하실 수 있는데요.

 

 

부산국제모터쇼 기간동안 업무상 혹은 관람에 있어 통역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시장 입구 부품관 좌측에 설치된 통역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관람의 편의를 위해서 부산모터쇼 전시장에서 부품관으로 향하는 통로 벽면에 물품보관함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보관함의 수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시기가 쉽지 않다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만약 가족 단위로 부산모터쇼를 방문했다면?

부산국제모터쇼 제1 전시장 입구를 중심으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유용한 편의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는데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부스와 기념품 부스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부산국제모터쇼 전시장으로 한 번 입장하면 재입장이 불가능 한데요.

 

 

수많은 인파들의 열기로 덥고 목이 마르는 전시장 안에서 오아시스 같은 곳! 쉐보레 전시부스 좌측에 위치한 카페테리아를 이용하시면 시원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판매하는 음료의 종류도 커피와 허브티 등 다양한데요. 음료로 채울 수 없는 허기!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벡스코 지하 1층에 마련된 지하식당가에서 편리하게 식사를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만약 휴대폰을 분실하였거나 위급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어떻게 할까요?

 

 

매표소에서 벡스코로 향하는 입구 쪽에 마련된 공중 전화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또 갑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하다면 전시장 우측 제일 안쪽에 위치한 현금지급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만약 동반한 아이를 잃어버렸거나, 갑작스럽게 통증을 느끼게 되었을 때에는 2층 다목적홀에 위치한 미아보호소와 의무실을 이용하시어 도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전시장 내부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매표소와 출입구 사이에 위치한 흡연실을 이용하셔야 불편을 겪는 일이 발생하지 않는데요.

 

 

이상 지금까지 부산국제모커쇼 100배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역대 최다 관람객으로 발디딜 틈 없는 벡스코 부산모터쇼 전시관! 그 어떤 편의시설보다도 서로에 대한 배려가 최고의 편의를 보장해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서로가 불편하지 않게 관람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국내 최고의 2012부산국제모터쇼, 관람객 모두가 최고로 기록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