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블로거들이 말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를 보며 행사장의 열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트 모두 모여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Ride & Drive 시승기서도 다룬적있는 블로그들 모임 후 이후 시승기 모음입니다. 시승기 다 함께 살펴볼까요?

블로거들이 말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블로거 마루님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그루브 모델 시승에 당첨되셨네요. 7일동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한 데이트를 자세하게 남기셨어요. 경차스럽지 않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의 매력적인 부분을 감각적인 사진과 콕콕! 찝어 주셨네요.

마루님이 작성하신 시승기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매력을 엿보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한 대한민국 종주 여행기

블로거들이 말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블로거 로드앤님은 온 가족이 함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헤이리마을을 다녀오셨다네요. 독특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디자인 때문에 아이가 너무 즐거워했다고 합니다. 차량의 전반적인 장단점에 대해 아버지의 시각을 잘 풀어주셨어요.
자세한 내용을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고유가 시대 걱정은 No!!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블로거들이 말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블로그 바람의 이야기의 블로거 카이님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가지고 제천한방축제로 여행가셨네요. 그곳에서 연예인 장나라도 만나시고.. 고속도로 여행에도 전혀 부담없는 경차같지 않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해 이곳 저곳 홍보도 하셨네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타고 떠나는 제천한방축제 & 장나라

블로거들이 말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오앤홍 블로거 님이 남겨주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는 장보기입니다. 과연 경차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그 많은 양의 물건을 잘 실어 운반했을까요?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고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마트에서 장보기를 해보다.
>>경차같지 않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리더유님께서 디테일하게 정성들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여러 부분을 예쁘게 찍어서 보여주셌네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자세한 사진과 설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가보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BMW미니가 부럽지 않다?!
>>시선집중!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한강시민공원 나들이~

블로거들이 말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멋있고 당당하게 튜닝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그린 motorblog님의 포스트를 보았습니다. 저도 포스트에 나온 튜닝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너무 예뻐서 꼭 한번 앉아보고 싶더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튜닝카 시승기

각 블로거들의 취향에 따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시승하셨네요. 장소별로 어울리는 나름대로의 분위기와 위풍당당한 포즈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이야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각자가 느끼시는대로 장단점을 찝어주신 점도 신차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예시가 될 것입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


지엠대우 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