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부산국제모터쇼,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전준우, 김사율 선수 팬사인회!

쉐보레 부스에 스타플레이어들이 떴다!

 

 

사인

롯데자인언츠 사인회

 

야구하면 부산! 부산하면 롯데 자이언츠! 오직 쉐보레이기에 가능한 이벤트!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에 프로야구 스타플레이어들이 떴습니다! 부산국제모터쇼 기간인 5월 28일 12시~13시, 한국지엠 쉐보레 부스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강민호, 전준우, 김사율 선수의 팬사인회가 열렸는데요. 지금부터 뜨거웠던 팬사인회 현장소식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타이화면

 

쉐보레는 롯데 자이언츠와 구단 스폰서십을 맺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삶속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데요.  

 

사인회 행렬

 

야구하면 역시 부산! 석가탄신일을 맞아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부산국제모터쇼에 몰리면서 쉐보레 롯데자이언츠 팬 사인회 현장에서도 부산의 야구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김사율

 

부산의 야구 히어로! 김사율, 전준우, 강민호 선수의 모습입니다!

 

전준우

강민호

 

부산국제모터쇼 개막 4일째, 이날 하루 총 158,000여명의 관람객들이 부산모터쇼를 방문하였는데요. 그 가운데서도 단 한 시간!오직 강민호, 전준우, 김사율 선수의 사인을 받기 위해 쉐보레 부스를 찾은 팬들의 수는 약 500여명!

 

부산의 야구 히어로들을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는 기회는 좀처럼 찾기 힘들 것 같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쉐보레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한 시도 시선을 떼지 못하고 휴대폰과 카메라에 스타플레이어들의 모습을 담았답니다. 

 

강민호 사인

강민호사인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전준우, 김사율 선수 팬사인회! 제일 먼저 사인에 임하는 강민호 선수! 텔레비젼 영상이나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미남이셨다는... 정성껏 사인도 하고, 악수와 함께 살인미소 발사!!!!

 

강민호선수

 

강민호 선수의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로 이날 많은 여성팬들의 사인 요청이 쇄도했는데요. 

다음은 전준우 선수의 차례!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은 실력도 최고지만 모두 최고의 훈남이시군요.

 

전준우사인

전준우선수

 

팬사인회 현장을 취재하는 동안 저 역시 훈훈한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모습에 자연스레 엄마 미소를 짓게 되었는데요.

 

김사율선수

 

마지막으로 김사율 선수!

지난27일 두산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서 마무리 투수로 활약했던 김사율 선수, 아직 피로가 덜 풀린 모습이었는데요. 

 

김사율싸인

 

그래도 야구를 사랑하는 쉐보레 부스 관람객 여러분을 위해 한 장, 한 장 정성을 기울이는 모습에서 야구팬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답니다.  

 

어린이팬

김사율 선수 사인

 

어린 꼬마팬들에게도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은 인기짱!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선 줄! 약 한시간 동안 진행된 롯데 자이언츠 팬사인회를 위해 상당히 많은 관람객 여러분이 줄을 서서 기다려주셨는데요. 시간 관계상 모든 분들에게 사인을 전해드릴 수는 없었답니다. 

 

 

저 역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 채 쉐보레 부스를 나서는 강민호, 전준우, 김사율 선수를 바라보았는데요. 이날 팬들이 느낀 아쉬움 만큼 구장에서 더욱 멋진 활약으로 보답해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스포츠를 사랑하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쉐보레 팬여러분과 프로야구 팬 여러분! 멋진 경기만큼이나 멋진 자동차로 활약할 롯데자이언츠 스타플레이어들과 쉐보레 차량들에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

 

하고싶은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