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쉐보레 올란도 택시를 보셨나요?

이제 택시도 올란도다 !!

며칠 전이었습니다! 올란도 택시를 만난 건 업무에 지쳐버린 제가 시원한 커피 한잔과 프레쉬한 공기를 마구 흡입하고 있을 때였죠. 그리고  전  동료와의 간단한 토크를 위해 회사 내부에 있는 등나무로 향햐던 중 갑자기 무언가에 온통 시선을 사로잡혔습니다. 그건 바로 쉐보레 올란도! 하지만 그건 보통 올란도가 아니었습니다. 여고생이 탔던 올란도도 아니고, 무수히 많은 올란도 시승기에 등장하는 그 올란도도 아니었습니다. 이건 보통 올란도가 아니다! 택시로 거듭난 올란도를 만나보시죠~!! 

 

 

올란도 택시

 

짜잔 바로 올란도 택시입니다!! 택시는 크게 중형과 대형 두 종류로 구분됩니다. 중형의 경우 대기 배기량 2000cc 미만의 5인승 택시가 이에 해당되고, 대형은 2000cc 이상의 9인승 차량까지 허용되지요.

 

그러나 이러한 기준이 달라졌습니다!!! 바로 올란도 택시가 등장했기 때문이죠! 중형택시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타는 택시를 말합니다. 기본 요금은 2300원, 추가거리 요금은 144m당 100원입니다.

 

올란도 택시

 

올란도 택시가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실제로 본 적은 없었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보게 될 줄이야. 반가운 마음에 바짝 다가가 옆에서 살펴 봤습니다. 측면을 보니 딱 '중형 택시'라고 써 있네요.

 

그리고 올란도 택시의 회사 전화 번호가 눈에 띕니다. 바로, 양지교통(031-315-7788)에 전화해서 궁금증들을 풀어봤습니다. 실제로 콜 택시을 요청할 때 이 번호로 전화해서 '올란도를 보내주세요' 라고 하면 올란도가 온다고 합니다. 양지교통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3대의 올란도 택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란도 택시에 대한 고객 만족도 또한 높다고 합니다.

 

올란도 택시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담당자의 입을 빌어 들어보았습니다!

 

Q. 올란도 택시에 대한 손님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A. 올란도 택시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손님들의 반응이 아주 뜨겁습니다. 디자인이 여느 택시들과 다르기 때문에     신기하게 보시는 어르신분들도 많고, 올란도 택시를 귀엽고 즐겁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내공간의 우수성 

    때문에 같은 가격이면 짐이 많은 손님의 경우 올란도 택시를 희망하는 손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 이런 이유로 올란도     택시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것 같구요. 앞으로도 올란도 택시를 애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올란도 택시

 

올란도 택시를 구석 구석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일단 택시캡은 일반 택시와 동일합니다. 개인적으로 올란도 디자인에 택시캡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차량 내부를 살펴보니 올란도 택시, 있을 건 다 있습니다! 블랙박스, 신용카드 결제기를 비롯하여 안전을 위한 조수석 에어백은 기본!

 

올란도 택시

 

트렁크는 역쉬!! 동급 최강의 실용성을 자랑하는 올란도이니 만큼 많은 짐들이 있어도 걱정할 게 없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올란도 택시을 본 저의 간단한 소감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도로 위에서 올란도 택시가 일반 중형택시보다 더 많아 지는 날을 기약하면서 이만 지고릴라는 물러갑니다.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지고릴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