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2013년형 쉐보레 크루즈, 마이링크(MyLink) 설정 가이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yLink!

 

7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스마트 폰의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마이링크(MyLink)!

마이링크(MyLink)는 다양한 연결 방식을 통해 음악, 사진, 동영상을 즐길 수 있는 터치스크린 형태의 새로운 AV시스템입니다. 앞서, 2012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소개되기도 하였던 쉐보레의 혁신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이링크(MyLink)를 더욱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다구요? 

 

오늘은 MyLink 퀵 가이드 설정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 더 퍼펙트 크루즈'에 적용된 마이링크(MyLink)의 기본 메뉴는 오디오, 사진 및 동영상, 전화, 스마트폰 링크기능 등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USB나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의 음악과 사진, 영화를 감상 할 수 있고, 스마트 폰과 연동되는 7인치 스크린을 통해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마이링크(MyLink)를 통해 블루투스 연결시 음악 재생뿐 아니라 별도의 유선 연결없이 핸즈프리도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3G 기능을 활용하면 판도라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편리한 마이링크(MyLink)! 어떻게 하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1. 전화 설정 - 블루투스 연결하는 Tip!

 

연결된 블루투스 장치를 확인하려면 [홈> 설정> 전화 설정> 블루투스> 장치목록] 버튼을 차례로 클릭하여 누르고, [연결할 장치]를 선택한 후 OK!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만약 [장치목록]에 연결할 블루투스 장치가 없다면, 하단의 [블루투스 장치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된 목록]에서 연결할 장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장치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연결되었다면 [통화] 화면으로 전환되어 성공적으로 전화 이용이 가능해진답니다.

 

 

2. 차량 설정 - 유해가스 방지& 김서림 자동제어 설정 Tip!

 

유해가스 방지 및 김서림 자동제어 설정을 위해서는 다음의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홈 > 설정> 차량설정> 냉난방 및 유해가스 방지 설정] 버튼을 차례대로 누르고, [유해가스 감지 센서]를 선택하여 OFF 혹은 저민감도/ 고민감도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김서림 자동제어 역시 [홈 > 설정> 차량설정> 냉난방 및 유해가스 방지 설정] 버튼을 차례대로 누르고, [앞유리 김서림 자동 제어] 버튼을 선택하여 ON 또는 OFF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차량 설정 - 파워도워 설정 Tip!

 

파워도워 설정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파워 도어 설정] 버튼을 누르고, [도어 자동 잠금 해제]를 클릭하여 OFF/기어 P 위치 시 모든 도어/ 기어 P 위치 시 모든 도어 중 원하는 설정 방식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도어 자동 잠금 역시 ON/OFF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4. 차량 설정 - 원격 키 기능 및 후방 카메라 옵션 설정 Tip!

 

[차량 설정> 원격 키 기능 설정] 버튼을 차례로 누르면, [페시브 엔트리 잠금 해제 설정]/[잠금 해제 알림]/[잠금 확인 설정]/[도어 잠금 해제]/[잠금 해제 도어 재잠금]/ [차량내 키 회수 알림] 등 원격 키의 세부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차량설정> 후방 카메라 옵션] 버튼을 누르면, [경고 심볼]/[주차 보조 라인]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초기 설정으로 복원]을 클릭하면 공장 출고시 상태로 모두 초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텍스트 스크롤]과 [터치 신호음]을 설정하고 싶다면 [홈> 설정> R] 버튼을 순서대로 터치하여 [텍스트 스크롤] 및 [터치 신호음]의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최대 볼륨 설정 Ti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원을 켤 때, 사용할 최대값을 [9]~[21] 중 선택하여 설정하면 시작시 최대 볼륨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쉐보레의 혁신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마이링크(MyLink)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도면 가히 '혁신'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아닐까요? 마이링크를 통해 더욱 편리해진 세상, 앞으로 더욱 더 많은 쉐보레 차량에서 마이링크(MyLink)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