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보러가자!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지난 5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한국지엠은 오는 7월 11일까지 쉐보레 차량 구입 고객 및 상담 고객을 추첨하여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에 초청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는데요.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도 보고, 꿩먹고 알먹는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지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맨유)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님들을 초대합니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께 오는 7 11일까지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캠페인에 응모하여 당첨된 고객 20(동반1인 포함 총 40)에 한하여 2 3일 상하이 여행권의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 당첨자는 7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 26일 귀국하게 되며 세부 일정은 별도 공지될 예정인데요.
 
이밖에도, 오는 20일부터 7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하여,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블루캐니언) 2인 이용권 100,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및 쉐보레 문구세트 50,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랍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이기에 가능한 초특급 이벤트! 지금 바로 쉐보레 전시장으로 상하이 여행권의 행운을 잡으러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