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빈애니메이터 입니다~
섹시한 미모의 MBC 간판 기상캐스터, 대한민국에 춤바람을 일으킨 '댄싱위드더스타' 의 관능적 스포츠댄스 스타, '나는 가수다' 의 재기발랄 MC 하면 떠오르는 분이 있으신가요? 맞습니다, 바로 다양한 방송 쟝르를 넘나들며 엄청난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있는 팔방미인의 방송인 박은지님 입니다!
평소 자동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박은지 님에게 한국지엠은 그녀 만큼이나 섹시하고 다재다능한 차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시승소감 인터뷰도 기꺼이 응해주셨지요~
그럼 쉐보레 말리부에 대해 방송인 박은지 님과 함께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박은지: 마치 와인색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여인의 자태로 레드카펫 위를 뽐내며 걸어가는 히로인 처럼 느껴졌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니 바디라인은 완벽한 다비드상의 몸매처럼 남성적이면서도 아름답고 섹시하다고 할까요? 외모만으로도 만만하게 다가갈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말리부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 운전자에게 적합한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박은지: 일반적으로 여성 운전자들은 기계적 구조에 대해 친근감을 보이지 않지요. 사실 저도 방송인 이전에 여성 운전자로서 자동차에 대한 기계적 구조에는 별 관심이 없었을 뿐 아니라 어떤 기능이 운전에 도움이 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말리부는 여성 운전자를 배려한 섬세한 첨단기능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것 같습니다.
박은지: 예를 들어, 자동차 키를 지닌 채 말리부에 다가서 손잡이를 가볍게 터치하자 잠금 장치가 해제되며 문이 열린다던지, 시동버튼을 누르자 시트 및 사이드미러 등의 위치가 자동으로 맞춰지고, 또 반대로 시동을 끄고 문을 열면 자동으로 시트가 뒤로 움직여져 운전자가 쉽게 타고 내릴 수 있도록 배려한 기능들이죠. 또한 후진을 위해 기어를 'R'로 옮기면 양쪽 사이드미러가 자동으로 아래쪽으로 내려가 주차에 많은 도움을 주는 등 여성 운전자가 운전석에 앉았을 때 꼭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되니 말리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더 커졌습니다.
박은지: 그리고 중앙 모니터 뒤에 숨어 있는 ‘시크릿 큐브’ 와 같은 특별한 수납공간은 다른 어느 차에서도 볼 수 없는 특징인 것 같습니다. 작은 부피의 물품을 수납하기에 매우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실내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수납공간은 여성 운전자들의 필수품인 화장품, 액세서리, 지갑, 선글라스 뿐 아니라 운전시 필요한 운동화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어 구두에 정장스타일을 추구하는 전문직 여성 운전자에게 아주 적합한 것 같습니다.
박은지: 먼저 탑승하여 내부를 둘러보니 여성운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은은한 무등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박은지: 본격적인 말리부와의 드라이브를 위해 시동버튼을 부드럽게 터치하자 시동을 걸었는지 모를 정도로 조용했습니다. 엑셀을 가볍게 밟으니 부드럽고 조용하게 가속이 진행됨이 느껴졌죠. 너무 조용하다 보니, 클래식 음악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운전자라면 말리부의 정숙성에 한번 더 매료될 것 같습니다.
박은지: 안락한 승차감과 더불어 절묘한 조화를 이뤄낸 핸들링에 저도 모르게 고개가 끄떡여 졌습니다. 굴곡진 도로에서 주행했지만 의외로 편안했습니다. 말리부의 핸들링은 마치 여성의 손길처럼 주행하는 도로를 따라 섬세하게 반응하는 것 같아 커브길에서 연속적인 핸들링에도 안정감을 잃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안정감은 여성 운전자들이 말리부와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은 가장 큰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핸들링이 가볍고 부담이 없어 즉각적인 방향 전환은 물론 좀 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박은지: 주행중에도 말리부는 운전자에게 마치 자신이 갖고 있는 기능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듯이 다양한 신호로 안전한 드라이브를 유도해 주었습니다. 드라이브에 빠져 잠시 차선을 벗어났더니 이를 감지하고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주어 고맙더군요. 말리부가 갖고 있는 차선이탈 경고시스템은 졸음운전과 같이 부주의로 인해 발생가능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초보 여성 운전자에게 중/고속이상의 드라이브에서 차선을 따라 주행할 수 있도록 똑똑한 가이드 역할을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박은지: 이러한 영리한 기능들 덕분에 저는 더욱 용기를 내어 가속페달에 힘을 주었습니다. 역시 말리부는 기대에 부응하며 가속시 날렵한 움직임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보여줬으며, 고속주행시 코너링에서 느껴지는 편안함에도 변함이 없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돌발 상황에서 안전한 제동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은지: 시승 후 말리부의 편안한 코너링과 안전한 제동이 가능한 이유를 알 수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코너링과 제동에서 더욱 신속하고 정교하게 차체를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전자식 주행안전 제어장치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박은지: 말리부를 직접 시승한 후 국산 중형차가 이렇게 좋아졌다는 것을 처음 느꼈으며, 동급 수입자동차와 비교해도 거의 손색이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모로 경험한 말리부의 가치를 종합해 판단해보면 말리부는 주변 동료와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 차라고 생각합니다.
박은지: 말리부는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브, 정교하면서 날렵한 운전을 자랑하고 싶은 여성 운전자와 비록 운전 실력은 초보지만 완벽한 드라이브를 원하는 여러 운전자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차입니다. 무엇보다 팜므파탈처럼 치명적인 매력을 두루 갖춘 말리부는 여성 운전자에게 진정한 운전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는 자동차 입니다.
아름다움과 섹시함! 이에 더한 다재다능함은 쉐보레 말리부와 방송인 박은지 님이 가진 공통적인 매력이라고 생각됩니다. 항상 새로운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있는 박은지 님처럼 쉐보레 말리부도 언제나 고객님들의 기대를 만족시켜드릴 것 입니다.
한국지엠 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쉐보레 말리부 시승과 인터뷰에 응해주신 방송인 박은지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박은지 님과 쉐보레 말리부의 멋진 활약을 더욱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