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드라이빙 뮤직

드라이브 음악살롱 쉐비주크 2탄! 여름휴가 부스터!!

"한국지엠 하계인턴 미소담당 상큼발랄 여대생이 선택한 남자!"

 

그녀의 남자! 라온제나가 추천하는 드라이브 음악살롱 쉐비주크 2탄 시작합니다!! 좀 더 빨리 찾아뵈려고 했으나 신동인줄 알았던 딸아이가 산수를 잘 못하는 바람에 특훈 기간을 가지느라 좀 늦었습니다. 발을 동동구르신 분 없으시죠!!ㅋㅋ

 

이번 호는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휴가용 드라이브에 좋은 노래로 선곡해 보았습니다! 별책부록으로  2012년 락 페스티벌 정보도 간략하게 간추려 봅니다! 그럼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뮤직웹진 라온제나 드라이브 음악살롱 시작합니다!!*^^* 

 

 

뮤지션 홍보의 목적이라도 음원의 업로드는 법적인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모든 음원은 합법적인 유투브 단순링크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뮤지션의 공식채널을 이용할 것이나 음원은 예고 없이 링크가 깨질 수 있습니다. 또한 링크 클릭 후 음악 시작 전에 "보오오오오라~! 너의 용감함을 보여춰!!" 같은 광고 카피가 흘러나올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최근 발매된 신보 중에서 드라이브 음악으로 딱일 것 같은 음반을 추천하는 코너입니다. 너무 흔하게 들을 수 있는 메인스트림 음악보다는 인디음악, 팝, 락,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꾸며나갈 예정입니다. 엉덩이가 들썩이는 그루브한 음악부터 사랑하는 연인과의 드라이브를 위한 말랑말랑 튠까지!! 자! 그럼! 쉐비주크 2탄 출발합니다아아아!!

 

 1. Train - California 37 (2012.04)

 

01. This'll Be My Year
02. Drive By ☞ 강추트랙! 뮤비 완전 사랑스럽다잉!! 우왕! 드라이브 하고파!!!
03. Feels Good At First 

04. Bruises
05. 50 Ways To Say Goodbye
06. You Can Finally Meet My Mom
07. Sing Together
08. Mermaid / 09. California 37
10. We Were Made For This
11. When The Fog Rolls In / 12. To Be Loved(Bonus)

 

쉐비주크 2탄은 '아메리칸 록' 밴드 트레인의 새 앨범으로 시작합니다! 올 초 공개된 싱글 'Drive by'의 대박 히트로 여전히 건재함을 알린 그들의 신보로 씐나는 여름휴가 드라이브를 위한 최적의 앨범되겠습니다. 남미의 깃털장식 미녀가 떠오르는 경쾌한 리듬의 곡에서 버터향 가득한 아름다운 발라드까지 담은 기분 좋~은 팝앨범!!

 

2. Flo Rida - Wild Ones (2012.06)

 

01. Whistle ☞ 강추트랙! 훅 꽂히는 휘파람 소리! 이건 RHCP가 부르는 힙합?!
02. Wild Ones (Featuring Sia)
03. Let It Roll
04. Good Feeling
05. In My Mind, Pt 2 (Featuring Georgi Kay)
06. Sweet Spot (Featuring Jennifer Lopez)
07. Thingking of you
08. I Cry
09. Run (Featuring Redfoo Of LMFAO) 
 

 

플로 라이다의 여름용 핫핫 신보입니다! 오래 두고 사귈 힙합은 아니지만 여름 한 철 드라이브에는 플로 라이다의 비트만한 것이 없을 거 같습니다. 특히 언제나 검소하게 옷을 입은 해변의 언니들을 담은 시원한 뮤직비디오는 여름에 제격이나 너무 과하게 시원한 관계로 차마 링크는 하지 못하고 노래만 링크를! 자!! 들썩여 볼까요!!ㅋ  

 

3. Smashing Pumpkins - Oceania (2012.06)

 

01. Quasar
02. Panopticon
03. The Celestials ☞ 강추트랙! 이게 바로 호박들만이 들려줄 수 있는 멜로디!!!
04. Violet Rays / 05. My Love Is Winter
06. One Diamond, One Heart  / 07. Pinwheels

08. Oceania/ 09. Pale Horse
10. The Chimera
11. Glissandra 

12. Inkless
13. Wildflower 
 

5년만에 돌아온 호박들의 신보! 당신이 올 여름 락페스트벌로 향한다면 이 앨범을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다시 멜랑꼴리 앨범 시절의 톤을 들려줍니다. 지글거리지만 아름다운 멜로디를 말이죠! 비오는 날이면 더욱 죽일듯!! 예전 얼터너티브 사운드를 그리워 하신다면 첫트랙이 흐르자 말자 당신은 소름이 돋게 됩니다!!

 

 

다음은! 음악살롱 시즌2의 가장 중요한 테마인 쉐보레 & 뮤직입니다. 쉐보레 광고음악 혹은 쉐보레 브랜드와 관련된 음악중에서 드라이브에 어울릴 만한 곡들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쉐보레가 지원하는 드라마, 영화 음악일 수도 있겠군요!!

 

 김진표 - 6집 JP (2012.6)   

 

01. 쿵하면 붐 (Feat. 愛)
02. 미안해서 미안해 (Feat. G.NA)
03. 바람 피기 좋은 날 / 04. 내 여자친구는 슈퍼스타 (Feat. 김형중)
05. 이를 닦았나 (Feat. 제이스 of Miss $)
06. 아저씨 (Feat. 제이레빗)
07. 돌아갈 수 있다면 (Feat. 임창정)
08. 어쩌라고 / 09. 왜 그랬어 (Feat. 조유진 of 체리필터)
10. 인생은 2절부터 (Feat. Vasco, Swings, Crybaby)
11. 가지말걸 그랬어 (Feat. 주영)

 

 

쉐보레 & 뮤직 두번째 시간은 쉐보레 레이싱팀의 간판 선수이자 힙합 뮤지션인 진표님의 6집 앨범 소식을 전합니다! 첫싱글 '미안해서 미안해'로 멋지게 스타트한 후, 인디팝듀오 제이레빗과 함께한 두번째 싱글 '아저씨'로 순조롭게 레이스 중인 김진표 선수의 신보되겠습니다! 거친 트랙부터 부드러운 팝스타일의 곡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아주 맛있는 음반으로 뮤직비디오 속 쉐보레를 찾아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ㅋ 오랜만에 들어보는 조유진님의 목소리도 너무 좋더군요! 그럼 8/26(일) 슈퍼레이스 5전에서도 김진표 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이 음반만은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다!" 라온제나가 개인적으로 선물해 주고 싶은 음반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기존에 음악살롱 시즌1을 포스팅하면서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을 제공하지 않은 관계로 한번도 포스팅하지 못한 많은 멋진 음악들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언더그라운드 힙합에서 모던 익스트림 헤비뮤직까지! 이 음반은 무덤에 갖고 갈꺼야!!!

 

 Andrew W.k. - I Get Wet (2001.11) 

 

01. It's Time To Party
02. Party Hard
03. Gorls Own Love
04. Ready To Die
05. Take It Off / 06. I Love NYC
07. She Is Beautiful
08. Party Til You Puke
09. Fun Night / 10. Got To Do It
11. I Get Wet 

12. Don't Stop Living In The Red 
 

라온제나 음악살롱 시즌1에서 '드라이브에 죽이는 힙합&락'편에서 한 곡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앤드류 W.K."의 데뷔 앨범입니다. 10년이 훌쩍 지난 앨범이지만 요게 요게...휴가시즌 드라이브엔 엔진 첨가제 한 통 보다 낫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아주 달리게 해주거든요!ㅋ 전곡이 하나의 노래라고 할만큼 단순 무식 심플 아주 신난다는!!   

 

 

수많은 공연이 열리지만 바쁜 일상에 지쳐 공연정보를 체크하기도 쉽지 않은 일상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음악살롱 시즌2의 마지막 코너는 각종 공연 및 페스티벌 소식을 전해드리는 곳입니다. 혹시 체크 못하셨나요?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1. 2012 지산밸리 락 페스티벌

 

일정: 7.27(금) ~ 7.29(일)

장소: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공식홈페이지: www.valleyrockfestival.com

 

 

가장 잘 나가는 지산락페는 올해도 일을 냅니다. 드디어 한국에 '라디오헤드'를 처음으로 불러옵니다! 대박이죠!! 대신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만, 브릿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스톤로지즈'가 마지막 헤드라이너를 장식하고 있어 모던락 팬들에게는 아주 대박공연되겠습니다. 아! 쉐비주크 1탄에 추천해 드렸던 '이디오테잎'과 '글렌체크'가 레드 스테이지에서 광란의 파티를 책임져 줄 것으로 기대되는군요!!  

 

2.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일정: 8/10(금) ~ 8/12(일)

장소: 경기도 인천시 서구 정서진(경인아랏뱃길 인천터미널)

공식홈페이지: www.pentaportrock.com

 

 

올해는 지산에 비해 소박하지 않나 평가되었던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스노우 패트롤'과 '애쉬', '라쎄린드' 등의 라인업에 마지막 날 '매닉 스트리트 프리처스'를 추가하여 만만치 않은 무게감을 보여줍니다. 또한 크래쉬, 바세린 등 헤비니스 씬에 대한 애정도 여전합니다. '게이트 플라워즈', '칵스' 등 탑밴드에 출연했던 밴드도 대거 출연하는군요! 그 와중에 확 띄는 '형돈이와 대준이'ㅋㅋ 논란이 다소 예상되지만 분위기는 백프로 대박일 듯!!!!ㅋ 

 

3. 수퍼소닉 페스티벌

 

일정: 8/14(화) ~ 8/15(수)

장소: 잠실 올림픽공원

공식홈페이지: www.supersonickorea.com

 

 

올 여름 락페스티벌의 새로운 강자! 썸머소닉 페스티벌과 연계하여 강력한 라인업을 갖추고 수퍼소닉 페스티벌이 등장합니다!! 새롭게 돌아온 '스매싱 펌킨스'를 필두로 '소울왁스', ' 베이스먼트 잭스'의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에서 '뉴오더', '고티에'까지 지산과 펜타에 전혀 밀리지 않는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이디오테잎'과 '글렌체크'는 여기서도 세트로 등장하네요! 무엇보다 매력적인 건 각 스테이지 마다 별도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4. 13th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일시: 8/3(금) ~ 8/5(일)

장소: 부산 삼락강변공원

공식홈페이지: www.rockfestival.co.kr

 

이 소박한 라인업 포스터는 올해도 여전하네요! 거기다 부락은 여전히 무료입니다!! 하지만 무시할 수 없는 라인업이 느껴지시나요? 일본의 멜로딕 스피드 메탈밴드 '갈네리우스'가 확 들어옵니다. 그리고 LA메탈 팬들이라면 '파이어하우스'를 놓치시면 안되겠죠. 또한 '스타세일러'의 보컬 '제임스 월시'가 마지막 헤드라이너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여름 밤에 울려퍼지는 '스타세일러'의 감성이란 정말 강추!! 부산에 가까우신 분들은 꼭 가보시길!!!*^^*

 

여기까지! 라온제나 드라이브 음악살롱 쉐비주크 두번째 이야기 [여름휴가 부스터]편 이였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남자들끼리 떠나는 분노의 여름휴가를 떠올리며 좀 더 화끈한 비트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해먹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랑스러운 연인들을 위한 음악도 좋겠군요! 그럼 식기 전에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B급 DJ 토비토커 라온제나 였습니다!! 즐거운 휴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