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타투이스트의 특별한 스파크 타투 시승기

스파크 타투 & 스트라이프 디자인 공모전 (Design Your Spark) 에서 무려 4,000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파크를 아시나요?  바로 아래의 강렬한 빨간색과 금색 불꽃을 입은 스파크 입니다!

 

쉐보레 스파크 타투

 

이 특별한 스파크는 그야말로 자신만큼이나 독특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했는데요...

그 분은 바로 전문적으로 타투를 디자인 하고 시술을 하는 타투이스트 (Tatooist)! 

 

쉐보레 스파크 타투

 

그럼 지금부터 지난 일주일 동안 전문 타투이스트가 본 특별한 스파크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제가 직접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승하시게 된 스파크 타투, 처음 보셨을 때의 느낌은?

 

처음 디자인을 보고 조금 놀랐어요. 스파크 핑크 타투와 스프라이프 에디션 이외에도 이렇게 새롭게 출시된 스파크가 있는 것으로 생각했어요. 그리고 정말 '강렬하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그럼 시승하실때 어떤 기분이 드셨나요?

 

이 차량이 강렬한 색상을 가지고 있잖아요? 그래서 확실히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점이 있는 것 같아요. 주변사람들이 이 차가 한정판이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직접 이렇게 튜닝을 한거냐고 물어보기도 했어요. 차량이 정말 멋있고 저랑 잘 어울린다고 말해주신 분들도 많았고 저도 직접 타고 다니면서 특별한 기분을 많이 느끼게 되었어요.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주행 중 좋았던 점 또는 불편한 점은 없으셨나요?

 

처음에는 아무래도 경차라서 속도가 올라가면 핸들이 조금 떨리는 점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였구요 오히려 RPM 이 올라가면서 나는 엔진음이 경차 답지 않게 우렁차서 처음엔 좀 놀랐어요. '이렇게 작고 귀여운 차가 이런 터프한 면도 있다니?' 이렇게 생각하게 되었죠.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타투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요? 현재 타투를 직접 디자인하고 시술하고 계신데요, 타투를 어떻게 시작하게 되셨나요? 우리나라에서 타투에 대한 인식은 어떻다고 생각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처음 타투를 시작하게 된 것은 정말 확 끌려서 였다고 할까요? '아 이건 정말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처음  타투를 시작하고 나서 지금까지 1년에 하나씩 하고 있어요. 성향이 아무래도 조금씩 변하기도 하구요. 예전에는 타이포그래피만 들어간 타투를 좋아했는데 요새는 직접 디자인해서 타투를 하기도 해요

 

쉐보레 스파크 타투

 

음... 그리고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타투를 보는 시선이 좋지만은 않아요. 물론 예전에 비해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일반 사람들이 타투를 하고 다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렇게 좋아만 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저는 타투도 하나의 예술이고 문화라고 생각해요. 종이에 디자인을 하는 것과 몸에 디자인을 하는 것이 차이가 있다는 것보다 그저 이런 타투도 새로운 형태의 예술로 보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문신에 대한 불편한 이미지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좀 거부감을 갖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혹시 타투이스트로서 직접 스파크 타투를 디자인 하신다면 어떤 모습이 나올까요?

 

제가 직접 스파크 타투를 디자인 한다면 기본적인 모습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쪽으로 선택할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시승해본 차량의 디자인도 멋지지만 저는 차 옆면과 같은 곳에 강렬하게 하나의 디자인으로 스파크 타투를 표현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직접 디자인하신 작품들도 함께 보여주셨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디자인이 굉장히 예쁘네요!  쉐보레 차량 중 차후에 기회가 되시면 구입하고 싶은 모델은?

 

스파크가 첫 번째에요 ^^ 아! 그리고 말리부도 한 번 타보고 싶어요. 제가 여자라서 그런지 스파크 타투와 같은 작고 귀여운 차량이 맘에 들기도 하지만, 말리부 같은 주행 성능이 뛰어난 차량도 기회가 된다면 구입하고 싶네요 ^^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엘우즈: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 대해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이 특별한 스파크 타투를 시승하게 되어서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구요~ 타투에 대해 좀 더 긍정적으로 보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 이번 특별한 기회에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서 정말 기쁘네요!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엘우즈: 마지막으로 하고 싶으신 말씀은? 

 

시승하면서 꼭 하고 싶었던 말이었는데요!!!  담당자님!!! 이 스파크 저에게 주시면 안되나요^^????

  

쉐보레 스파크 타투

쉐보레 스파크 타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스파크 타투와 함께한 일주일이 재미있으셨다는 타투이스트님...

적극적으로 타투 디자인을 보여주시며 많은 이야기를 해주신 타투이스트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네요.

 

그럼 특별한 스파크 타투와 함께한 타투이스트 인터뷰는 이것으로 마무리하며, 다음에 또 스파크 타투

와 함께하는 특별한 사람들의 시승기! 를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